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내사랑치유기' 연정훈 "야망남 벗고 따뜻한 남자로 유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연속 주말극 부담이었지만, 대본 읽고 매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연정훈이 따뜻하고 부드러운 남자의 모습으로 돌아온다.

11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MBC 주말드라마 '내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 연출 김성용)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소유진과 연정훈, 윤종훈, 김창완, 정애리, 박준금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연정훈은 결혼에 실패한 상처가 있지만 딸을 위해 더욱더 밝고 힘차게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최진유 역을 맡았다.

연정훈은 "두 번 연속 주말극 출연이 부담이기도 했다"면서도 "시나리오를 읽고는 새로운 극이다. 캐릭터의 따뜻한 면이 마음에 들었다. 대본을 읽고 난 뒤 모든 캐릭터가 살아있어서 재미있게 읽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에 보여준 작품에서는 야망남이나 일 중독처럼 딱딱하고 냉정한 모습 보여줬다. 이번에는 예전과 같이 따뜻하고 부드러운 남자라 선택하게 된 요소도 있다"고 말했다.

연정훈은 소유진과 호흡에 대해 "이번 작품에서 처음 연기를 한다. 쾌활하고 유쾌하고 모든 스태프가 좋아한다. 행복하게 찍고 있다"고 말했다. 연정훈은 아내 한가인이 드라마 복귀를 응원 한다고도 덧붙였다.

'내 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를 통해 따뜻하고 포근한 휴먼 가족 성장 드라마를 그려낸다.

'부잣집 아들' 후속으로 오는 14일 오후 8시 45분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사랑치유기' 연정훈 "야망남 벗고 따뜻한 남자로 유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