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제3의 매력' 이솜, 서강준에 "오늘부터 1일"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강 댄스 커플 된 두 사람의 이야기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제3의 매력' 이솜이 서강준에게 "오늘부터 1일"을 선포했다.

지난 28일 첫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 제작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에서는 스무 살, 인생 첫 미팅에 나간 온준영(서강준 분)과 폭탄 제거 땜빵으로 나온 이영재(이솜 분)가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과정이 그려졌다. 첫 만남, 첫 데이트 그리고 첫 키스 엔딩까지, 드라마 팬들의 설렘을 불러일으키며 가을 안방극장에 연애 대서사시의 시작을 알렸다.

29일 방송될 2회에서는 일일호프의 최강 댄스 커플로 거듭난 준영과 영재의 '1일'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는 빨간색 미니 드레스를 입고 춤을 추고 있는 영재의 모습이 담겼다. 오빠 수재(양동근 분)의 말대로 평소 '선머슴아'처럼 화장기 없는 얼굴에 털털한 스타일링을 하던 영재였기에 무대 위 조명에 비친 낯선 모습이 더욱 새롭다.

예고 영상에서 변신의 이유를 찾을 수 있었다. 첫 키스 후 "근데 우리 사귀는 거 아니었어? 뽀뽀했잖아"라는 준영에게 "그날 가면 너랑 사귀는 거고 안 가면 안 사귀는 거다"라는 조건을 건 영재. 그런 영재가 한껏 꾸미고 준영이 있는 일일호프로 찾아왔다. 두 사람은 '최강댄스커플'을 뽑는 무대에서 춤을 추게 됐다. 댄스와는 거리가 멀 것 같다는 예상에 딱 들어맞게 어쩔 줄 몰라하는 준영과, 마치 오늘만을 위해 사는 것처럼 이 순간도 역시 당차게 즐기고 있는 영재의 모습은 너무 달라 더욱 잘 어울린다.

준영은 영재에게 드디어 "우리 오늘부터 1일이다?"라는 말을 듣게 됐다. 이렇게 연애를 시작하는가 싶었는데, 7년 만에 만난 이들의 반응은 너무나도 달랐다. 방송 전 공개된 "7년째 만났는데, 2일째 연애중?"이라는 의미심장한 카피대로, 예측 불가한 연애의 전개가 예상된다. 스무살 풋풋하게 설레는 연애의 진수를 보여준 준영과 영재에게 어떤 사건이 벌어지게 될지 오늘(29일)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제3의 매력'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3의 매력' 이솜, 서강준에 "오늘부터 1일"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