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황치열, '미스터션샤인' OST 대미 장식…'어찌 잊으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애절 보이스로 '미션' 서사와 색채 담아…30일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황치열이 tvN '미스터 션샤인' OST 마지막 주자로 나선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의 열다섯 번째 OST인 황치열의 '어찌 잊으오' 음원이 오는 30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어찌 잊으오'는 '미스터 션샤인'에서 그리고 있는 그 시대 무명의 의병들과 치열하게 살다간 사람들의 삶과 사랑, 그리움을 담아낸 곡이다.

애절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이번 OST는 무반주로 시작해 노래 후반으로 갈수록 풍성한 스트링 연주가 더해지고, 점점 웅장하게 펼쳐지는 등 '미스터 션샤인'이 담고 있는 정서와 서사를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황치열의 슬픔이 밴 허스키한 목소리와 절절한 가창력이 더해져 한층 더 깊은 울림과 묵직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해당 OST는 극중 주인공인 유진(이병헌 분)의 또 다른 아버지이기도 한 요셉 신부의 장례식에서 유진이 요셉을 그리는 장면에 흘러나와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 바 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오는 29일 23회가, 30일 최종화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치열, '미스터션샤인' OST 대미 장식…'어찌 잊으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