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리듬파워 행주, 3년 만에 솔로 컴백…"'쇼미6'와 달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0월2일 솔로 싱글 발매 "섹시한 음악"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리듬파워의 행주가 3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다.

지난 27일 오후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를 통해 행주의 솔로 컴백을 알리는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패스트푸드를 테이크아웃할 때 담는 페이퍼백이 담겨 있으며, 그 위로 행주의 영문 스펠링 'Hangzoo'가 적힌 테이프가 부착돼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신보는 행주가 지난 2015년 8월 발매한 첫 번째 솔로 앨범 '베스트드라이버(BestDriver)' 이후 약 3년 2개월 만에 정식 발표하는 솔로곡이다. 특히 지난해 Mnet'‘쇼미더머니6'에서 우승을 차지했을 정도로,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 행주인 만큼 많은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재미있고 유쾌한 음악을 하는 리듬파워의 행주가 아닌 섹시한 음악을 하는 솔로 아티스트 행주의 모습을 이번 신곡을 통해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리듬파워나 '쇼미더머니6'에서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행주의 새 솔로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행주의 새 솔로 싱글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듬파워 행주, 3년 만에 솔로 컴백…"'쇼미6'와 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