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제3의 매력' 이솜 "서강준, 동갑 연기 위해 말 놓자 먼저 제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첫 촬영 날, '누나, 말 편하게 하자'…고마웠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이솜과 서강준이 동갑의 연인으로 분한 과정을 알렸다.

27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 제작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표민수 감독과 배우 서강준, 이솜, 양동근, 이윤지, 민우혁, 김윤혜가 참석했다.

'제3의 매력'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온준영(서강준 분)과 이영재(이솜 분)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12년의 시간을 연애 대서사시를 그린다.

영재 역의 이솜과 준영 역의 서강준은 실제로 3세 차이지만 극 중에는 함께 스무살부터 서른 둘까지, 12년을 보내는 동갑내기를 연기한다. 두 배우는 이를 위해 첫 만남부터 말을 놓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말했다.

이솜은 "서강준과 첫 촬영을 한 때가 생각난다"며 "서강준이 동생이라 말을 편하게 놔야 친해질 수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보니 말이 안 나오더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어떡하지?'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서강준이 와서 '누나, 말 편하게 하자'라고 해줬다. 그게 고마웠다"며 "첫 촬영 때부터 몇 번 촬영한 것처럼 편하게 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서강준은 "이솜 누나와 영재가 비슷한 면도 많지만, 누나는 섬세한 면도 많이 있다. 세 살 차가 조금 불편할 수 있겠다 싶어 친구처럼 친해지는 게 우리에게도 좋을 것 같았다. 큰 용기를 내서 이야기했더니 너무 흔쾌히 그러자고 해서 너무 좋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하루 이틀 찍다보니 나이차가 아예 느껴지지 않는다"며 "(겉으로) 보기엔 원래 안느껴졌지만"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제3의 매력'은 오는 28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3의 매력' 이솜 "서강준, 동갑 연기 위해 말 놓자 먼저 제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