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제3의 매력', 연애 대서사시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강준X이솜 주연, 포르투갈 로케이션으로 기대 모아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제3의 매력'이 포르투갈의 정취를 담은 서강준과 이솜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 제작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온준영(서강준 분)과 이영재(이솜 분)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12년의 시간을 연애 대서사시를 그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서른둘의 준영과 영재에 집중했다. 포르투갈의 이름 모를 골목, 노란색 트램을 배경으로 걷고 있는 준영과 영재의 모습엔 왠지 모를 성숙한 애틋함이 배어나온다.

무엇보다 풋풋한 연애 감성 가득했던 이십대 시절과 달리 서른두 살에 재회한 두 남녀는 지나온 세월만큼 달라져버린 분위기로 보는 이의 시선을 잡아끈다. "그렇게 세 번 만났다. 우리 둘"이라던 준영과 영재가 아름답고 이국적인 포르투갈에서 어떤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두드리게 될지, 12년의 세월을 넘어 낯선 포르투갈의 땅에서 재회하기까지 이들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을지 그 사연이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제작진은 "포르투갈 현지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서 서강준과 이솜은 서른둘에 재회한 준영과 영재 그 자체였다. 메인 포스터 속 이미지는 단 한 번에 오케이 사인을 받은 것"이라며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 포르투갈의 이국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풍광을 담은 영상 등이 방송을 통해 고스란히 전해질 것이다. 두 사람이 어떤 이유로 포르투갈에서 재회하게 되었는지, 어떤 마침표를 찍게 될지 함께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제3의 매력'은 오는 28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3의 매력', 연애 대서사시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