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27일 목요일(음력 8월 18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쥐띠 오늘의 운세 "분위기 전환이 필요한 날입니다. 자신의 주변이나 집안의 가구 배치를 바꾸는 것도 좋습니다"

60년생 - 얻으려 하기 보다는 지켜야 할 때입니다. 가벼운 손재수나 분실을 주의하세요.

72년생 - 다른 사람 대신에 총대를 매지 마세요. 괜히 나섰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84년생 - 모든 화근은 입에서 비롯되기 마련이에요. 침묵이 금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96년생 -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부업이나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한 두 번의 성공에 너무 자만하지 마세요. 오늘은 겸손의 미덕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오늘은 약속을 잘 지켜야 할 때입니다. 약속을 어기거나 늦으면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73년생 - 한꺼번에 여러 일을 벌이지 마세요. 한 번에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부뚜막의 소금도 집어넣어야 짜요. 거창한 말이나 계획보다는 실천을 중시하세요.

97년생 - 당신의 능력을 적극 발휘해 보세요. 재물을 얻거나 어려움이 해결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바깥 활동보다는 안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불필요한 모임이나 이동은 피하세요"

62년생 - 앉은 자리가 불편하더라도 참도록 하세요. 밖으로 나가면 손해를 보기 쉬워요.

74년생 -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해야 할 때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만 집중하세요.

86년생 - 주변에서 찾는 사람들이 많은 날입니다. 실속없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특별한 일이 없으면 일찍 귀가하세요. 밖으로 다니면 말썽이 생길 수 있어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과로나 과음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회식이 있더라도 적당한 때에 일어나세요"

63년생 -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루는 날입니다. 작은 노력이 모여 큰 성과를 거둘 거에요.

75년생 - 작은 선물이나 정성이 분위기를 녹일 거에요. 식사 후에 커피를 쏘는 것도 좋습니다.

87년생 - 솔직하고 정직한 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얕은 꾀를 쓰면 오히려 실패할 수 있어요.

99년생 - 상대를 존중해줘야 자신도 대우를 받아요. 자신보다 못하다고 남을 무시하지 마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무슨 일이든 지나치지 않도록 하세요. 특히 과도한 신체 활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좋은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말고 잡으세요. 기회는 날마다 찾아오는 것이 아니에요.

76년생 - 조금 손해 보더라도 솔직한 것이 좋아요. 변명을 하면 오히려 일이 커질 수 있어요.

88년생 -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것을 찾아보세요. 당신의 장점으로 승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날이에요. 너무 앞서지도 말고, 너무 뒤쳐지지도 마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예쁜 꽃보다는 알찬 열매가 좋아요. 실속없는 명예보다는 실리를 얻는 것에 집중하세요"

53년생 -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세요. 다른 사람 믿고 있다 보면 일이 풀리지 않아요.

65년생 - 작은 일도 두 번에 나눠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합하면 불리하고 나누면 유리해요.

77년생 - 과음이나 과로로 건강을 해칠 수 있어요. 너무 자만하지 말고 건강을 잘 챙기세요.

89년생 - 주변을 잘 살피며 침착하게 행동하세요. 갑자기 돌발 상황이 벌어질 수 있어요.

▶말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가족들과 저녁을 함께 하세요. 배우자나 자녀와 대화를 나누는 것도 좋습니다"

54년생 - 조급하게 서두르면 이룰 수 없어요. 여유를 가지고 느긋하게 움직이세요.

66년생 - 자신의 지위와 위치에 맞게 행동하세요. 주변 분위기에 휩쓸려서는 안 됩니다.

78년생 - 조용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90년생 - 자꾸 계획을 바꾸거나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한 가지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적당히 중도를 걷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모자라지도 말고, 너무 지나치지도 마세요"

55년생 - 아랫사람의 말이라도 잘 새겨들으세요.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있을 거에요.

67년생 - 오랜 시간 공들인 일을 남에게 빼앗길 수 있어요. 속전속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얻고 싶은 것이 있으면 그만한 대가를 치르세요. 세상에 공짜는 없어요.

91년생 - 예상하지 못한 장애물이 나타날 수 있어요. 포기하지 말고 무조건 밀고 가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현재보다는 미래의 가능성에 희망을 거세요. 작은 일에 일희일비 해서는 안 됩니다"

56년생 - 건강보다 소중한 것은 없어요. 다른 일에 신경쓰지 말고 건강을 잘 챙기세요.

68년생 - 과정보다는 결과를 중시해야 할 때입니다.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은 법이에요.

80년생 - 자존심을 앞세우면 자신만 손해에요. 자신보다는 상대와 조직을 먼저 생각하세요.

92년생 -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고백해 보세요.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어요.

▶닭띠 오늘의 운세 "무조건 일만 하는 것이 좋은 것은 아니에요. 일이나 공부도 좋지만 중간 중간 쉬어 가세요"

57년생 - 안에만 머무르지 말고 바깥 활동을 해보세요. 가벼운 스트레칭이나 산책도 좋습니다.

69년생 - 오랜만에 망중한을 즐길 수 있는 날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숨을 돌려보세요.

81년생 -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일이 쌓이다 보면 감당하지 못할 수 있어요.

93년생 - 모임이나 약속을 잡기에 좋은 날입니다. 다만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소홀히 하지 마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끊임없는 노력과 혁신이 필요한 날입니다. 팔십 노인도 세살 먹은 아이에게 배울 것이 있어요"

58년생 - 일신우일신. 배움에는 끝이 없는 법이에요. 새로운 것이 있다면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70년생 - 상대방이 어리다고 무시하지 마세요. 좋은 의견이라면 아랫사람의 말도 새겨들어야 합니다.

82년생 - 몸이 늘어지거나 피로해지기 쉬운 날입니다. 힘을 쓰는 일보다는 머리쓰는 일을 하세요.

94년생 - 아침보다 오후가 좋고, 오후보다 저녁이 좋아요. 점차 운이 상승하는 기분좋은 하루입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상대방에 대한 이해와 배려가 필요한 날입니다. 미혼이신 분들은 멋진 이성을 만나게 될 거에요"

59년생 - 체면을 앞세우거나 허세를 부리지 마세요. 자신의 지갑 상황에 맞게 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앞장서는 것보다는 뒤에 머무르는 것이 좋아요. 조용히 다른 사람을 따르도록 하세요.

83년생 -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을 명심하세요. 웬만한 일은 웃어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말보다는 문서를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는 조건을 잘 따져보세요.

[출처=산수도인 제공]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27일 목요일(음력 8월 18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