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26일 수요일(음력 8월 17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쥐띠 오늘의 운세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늘 말도 고운 법이에요. 부드러운 말 한 마디가 분위기를 녹일 것입니다"

60년생 - 새 것보다는 옛 것을 지켜야 할 때입니다. 새로운 일보다는 기존 사업이 유리해요.

72년생 - 건강이나 이성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미리 미리 챙기고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빨리 끝내는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니에요. 느리더라고 확실하게 일을 처리하세요.

96년생 - 돈이 나갈 일은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을 끌수록 당신에게 이득일 거에요.

▶소띠 오늘의 운세 "찬란한 햇살이 비추니 모든 것이 밝게 빛나는 날입니다. 마음도 즐겁고 모든 일이 순조로울 거에요"

61년생 - 공기 좋고 물 맑은 곳으로 나들이를 가보세요. 다만 과속이나 음주운전은 피하셔야 합니다.

73년생 - 당신의 직감과 판단력이 빛을 발할 거에요. 잃었던 것을 되찾고 만회할 수 있을 것입니다.

85년생 -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목표를 이루고 성공을 만끽할 수 있을 거에요.

97년생 - 재물보다는 사람을 우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보다는 자신의 신용과 의리를 중시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의 일까지 대신 해야 날이에요. 건강을 해치기 쉬우니 과로나 과음은 피하도록 하세요"

62년생 - 배우자나 자녀 교육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모처럼 진지하게 대화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74년생 - 다른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오랜만에 찾아오는 사람이 있다면 주의하세요.

86년생 - 불편한 자리는 오래 머무르지 마세요. 골치아픈 일을 떠맡거나 곤란에 처할 수 있어요.

98년생 - 일만 벌인다고 좋은 것은 아니에요. 가벼운 일이라도 확실히 매듭짓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으로 인해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듣기 싫은 말은 한쪽 귀로 듣고 한쪽 귀로 흘리세요"

63년생 - 지금 당장 어렵더라도 꿈과 희망을 잃지 마세요. 마음이 죽으면 희망도 사라지는 법이에요.

75년생 - 믿음만 있다면 도토리 한 알만 먹어도 살 수 있어요. 무엇보다 가정의 화목을 우선하세요.

87년생 - 사랑이든 우정이든 자신이 먼저 뜻을 밝히세요. 상대방이 다가오기를 기다려서는 안 됩니다.

99년생 - 기대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그렇다고 남 탓을 하거나 원망을 하지 마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재치와 순발력이 남다른 날이에요. 다른 사람과의 협상이나 문제 해결에 좋은 날입니다"

64년생 - 새로운 변화와 혁신이 필요한 날이에요. 가만히 있으면 우물 안 개구리가 될 수 있어요.

76년생 - 언제 장애물이 나타날지 알 수 없어요. 자만하거나 방심하지 말고 긴장을 유지하세요.

88년생 - 남보다 앞서려면 새로운 시도를 하세요. 순간적인 재치와 유머 감각은 필수입니다.

00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아요.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옳지 않은 일은 멀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을 조심하세요"

53년생 - 이득을 따지기 보다는 옳고 그름을 잘 따져보세요. 서북쪽에 행운이 있습니다.

65년생 - 안팎으로 모든 것이 순조로운 날입니다. 집안도 화목하고 웃음이 넘칠 거에요.

77년생 -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을 파세요. 이것 저것 손대다 보면 얻는 것이 없습니다.

89년생 - 작은 선행이 큰 기쁨을 가져오는 날입니다. 베풀수록 얻는 것도 많을 것입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감성이 발달하니 예술적인 활동에 좋은 날이에요. 슬픈 영화를 보더라도 너무 울지 마세요"

54년생 -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만큼만 일을 벌이세요. 일을 크게 벌이면 그만큼 손해에요.

66년생 - 괜히 허세를 부리다 큰 코 다칠 수 있어요. 너무 장담을 하거나 큰 소리치지 마세요.

78년생 - 평소보다 눈높이를 조금 낮추도록 하세요.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잘 나갈 때에 미래를 대비해야 합니다.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말고 더욱 노력하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의사 표현을 분명히 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낯선 사람을 가까이 하거나 끌어들이지 마세요"

55년생 - 원거리 이동이나 여행은 미루도록 하세요. 오늘은 집 가까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기다리는 소식이나 사람은 더디게 올 거에요. 여유를 가지고 차분히 기다리세요.

79년생 - 일도 안되고 마음도 어지러운 날입니다. 마음의 안정을 우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동료나 친구와 의견 충돌이 발생할 수 있어요. 먼저 양보하면 뒤탈이 없을 거에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내색하지 마세요. 상대방의 개성과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 평소보다 예민하고 쉽게 피곤해질 수 있어요. 과로는 피하고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68년생 - 언중유골, 상대방의 말 뜻을 잘 파악하세요. 안 되는 일은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 좋은 아이디어나 사업 계획이 떠오를 거에요.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 준비해 보세요.

92년생 -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하세요. 오늘은 가만히 있는 것이 돈 버는 길이에요.

▶닭띠 오늘의 운세 "조용히 기회가 오기를 기다리세요. 좋아하는 코스를 기다리면 홈런을 칠 수 있어요"

57년생 -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얻는 것도 많으니 기분도 좋을 거에요.

69년생 - 주변 인맥 관리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받으려고 하지 말고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81년생 -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은 거절하세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자리를 옮기거나 이직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다른 곳에서 이직 제의를 받을 수도 있어요.

▶개띠 오늘의 운세 "작은 이득에 사로잡혀 큰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나무보다는 숲을 보도록 하세요"

58년생 - 비밀이나 정보가 누설되지 않도록 하세요.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들어요.

70년생 - 관운과 재물운이 좋은 날입니다. 계약이나 거래 등을 성사시킬 수 있을 거에요.

82년생 -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라도 시작하세요.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입니다.

94년생 - 성급한 행동은 후회만 부를 뿐이에요. 주변 상황을 잘 살펴보고 차분하게 움직이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시비나 구설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너무 급한 결정은 다 된 밥에 재를 뿌릴 수 있어요"

59년생 - 가벼운 말 한 마디가 구설을 부를 수 있어요.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가는 법이에요.

71년생 - 오늘은 승부수를 띄워야 하는 날입니다. 평범한 대처로는 상대를 이길 수 없어요.

83년생 - 성실한 모습을 보이면 걱정할 것이 없어요. 남에게 트집잡힐 만한 일은 하지 마세요.

95년생 - 일단 시작한 일은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어렵고 힘들어도 끝까지 가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산수도인 제공]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26일 수요일(음력 8월 17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