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추석 특선영화 기다려?…VOD로 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과함께' '공작' 등 최신영화 준비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명절이 되면 가족 만큼이나 보고 싶은 게 방송사에서 편성해주는 특선영화다. 이 보다 더 다양한 구성으로 TV, 스마트폰에서 VOD로 명작 영화, 드라마를 볼 수 있다.

극장에서 1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신과함께'는 물론, 예능 '도시어부'와 인기 미드도 준비돼 있다.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추석연휴를 맞아 유료방송 플랫폼을 통해 최신영화·드라마로 구성된 VOD특집관이 문을 열었다.

IPTV인 KT의 올레tv는 영화 '신과함께: 인과연' '공작'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VOD 3편을 모두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TV쿠폰 1만원권을 100% 증정한다. 또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데드풀2' '독전' '곤지암' 등 상반기 인기 시청 영화 50여편을 선정해 반값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의 B tv에서도 '신과 함께: 인과 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공작' '목격자' '맘마미아2' '메가로돈' 중 3~5편 구매 시 B포인트 1만점, 6편 구매 시에는 2만점을 제공한다.

옥수수(oksusu)에서는 '추룡' '주토피아' ''스타워즈: 한 솔로' '도리를 찾아서'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를 상영한다. 이 가운데 3개 이상 시청 시에는 포인트 3천점을 지급한다.

LG유플러스의 U+tv에서도 '신과함께: 죄와 벌' '공작'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TV 쿠폰 5천원권 또는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변산' 등 영화 25편을 최대 반값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모바일서비스인 U+비디오포털에서는 '버닝' '리틀포레스트'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 영화를 제공한다. 추석 특선영화관 내 모든 최신·인기 영화는 비디오포털 전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추석인 22일(토)에서 26일(수) 기간 동안 특선영화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디오포털 VOD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VOD 1천원 쿠폰은 10월 초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케이블TV의 VOD 서비스인 홈초이스에서는 최신영화는 물론 '채널A 월정액'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VOD 쿠폰 2천500원, 추첨을 통해 50여명에게 예능 '도시어부'에서 직접 사용하는 '도시어부X스마트피싱 낚싯대'를 증정한다.

CJ헬로는 추석연휴 동안 영화 소개영상을 시청하면 자동으로 반값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VOD를 소개하는 '케이블TV VOD(채널 0번)'에 10분 이상 머무르면 시청패턴을 인식한 알래스카UI가 해당 콘텐츠를 50%할인해 볼 수 있는 쿠폰을 자동 발송한다. 또 영화 '신과함께: 인과연' '공작'을 극장동시상영작 1편과 함께 1만9천900원에 볼 수 있는 혜택 등을 제공한다.

딜라이브는 '딜라이브 모바일 TV앱'으로 유료 VOD를 시청시 5천원을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글로벌 채널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의 인기 미드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석 특선영화 기다려?…VOD로 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