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돌아온 '진짜사나이300', 7.7%로 출발…金 예능 다크호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강지환X안현수 등 10人, 육군3사관학교 입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진짜 사나이 300'이 7%대의 시청률로 출발하며 금요 예능 다크호스의 탄생을 알렸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1일 첫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300'은 7.7%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전작 '선을 넘는 녀석들'이 기록한 마지막회 4.7%보다 3% 포인트 높은 수치로,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시바'에 이어 동시간대 2위의 성적이다. 동시간대 맞붙은 '정글의 법칙' 1, 2부는 각각 9.5%, 12.1%를 기록했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18 '잊혀진 계절'은 2.7%에 그쳤다.

'진짜사나이300'은 육군본부가 세계 속의 강한 육군을 건설하고자 올해부터 실시하는 최정예 전투원 '300워리어'를 뽑는 여정을 함께한다. 멤버들은 철저한 검증과 훈련을 거치는 '300워리어' 평가 과정을 수행하며 육군3사관학교를 시작으로 특전사 등을 주무대로 최종 테스트를 통과하면 '명예 300워리어 전투원'이 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지환과 안현수(빅토르 안), 김호영, 매튜 도우마, 펜타곤 홍석, 오윤아, 이유비, 김재화, 블랙핑크 리사, 신지가 육군3사관학교에 입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호영은 입교 전날 다리를 다쳐 깁스를 하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으며, 재입대하는 강지환은 "군대를 이렇게 다시 가게 될 줄은 몰랐다"고 후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신체검사와 체력검사 등이 진행됐고, 안현수는 윗몸일으키기와 팔굽혀펴기, 달리기 등에서 모두 뛰어난 점수를 받아 눈길을 끌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아온 '진짜사나이300', 7.7%로 출발…金 예능 다크호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