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한은행, GS25와 '도시락 공짜로 먹는 방법?' 이벤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모바일뱅킹 앱 쏠 최초 가입 고객 대상 인기 도시락 증정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신한은행은 편의점 GS25와 함께 'GS25 도시락 공짜로 먹는 방법? 여기 있쏠(SO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11월 11일까지 모바일뱅킹 앱 쏠(SOL) 최초 가입 고객 3만명에게 인기 도시락을 제공한다. GS25의 모바일 앱 '나만의 냉장고' 또는 GS25 도시락 뚜껑에 부착돼 있는 쏠 QR코드 스캔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본인의 취향에 따라 GS25 인기 도시락인 ▲큐브 스테이크 ▲치킨 몬스터 ▲정성가득 비빔밥 3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도시락을 원하지 않는 고객을 위해 GS25 모바일 상품권(4천원권)도 준비되어 있다.

신한은행은 다양한 업계와의 제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원하는 금융 플랫폼을 누릴 수 있는 초 맞춤형 서비스(Super Customization) 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한 쏠은 이번달 국내 금융권 최초로 ‘페이스북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로 선정돼 글로벌 페이지에도 등재된 바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인기를 끄는 편의점 도시락으로 금융과 유통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로 고객의 니즈에 맞춘 디지털 금융 결합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은행, GS25와 '도시락 공짜로 먹는 방법?'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