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서희 리설주와 가깝다? 김정은 ♥스토리 공개 "생활도 잘하고 노래도 잘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상우 기자]평양남북정상회담에서 북한의 퍼스트레이디 리설주 여사에 대한 이목이 쏠린 가운데 한서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한서희는 전 인민보안성 협주단 성악가로 리설주와는 과거 선후배 사이였다.

최근 TV조선 ‘모란봉클럽’에 출연했던 한서희는 리설주와 김정은 국방위원장의 러브스토리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당시 한서희는 “리설주가 은하수관현악단에서 김정은의 눈에 들어서 연애를 시작했다”며 “생활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그만큼 미모도 됐으니까 (김정은의 아내로) 선발이 됐다”고 말했다.

[출처=방송화면 캡처]

이어 “보통 방송과 실물이 다른 편인데 리설주는 방송보다 실물이 더 나은 것 같다. 예쁜 편이다”라며 “김정은이 리설주가 마음에 드니까 해외로 데리고 나가고 싶은데 혼자 데리고 가면 눈 밖에 날 수 있으니까 단원들을 외국 공연 명목으로 이탈리아에 데려갔다. 리설주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을 사줬더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서희는 지난 2012년 7월 29일 방송된 `이제만나러갑니다` 35회에 출연했다.

당시 그는 북한 군대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인민군 경험자의 사격 실력을 공개했다.

특히 한서희는 목표물을 모두 명중시키며 이목을 끌었다.

이상우기자 lsw18@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서희 리설주와 가깝다? 김정은 ♥스토리 공개 "생활도 잘하고 노래도 잘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