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원더풀 고스트' 김영광 "엔딩송, 못하지만 열심히 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스트 연기, 제약 있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김영광이 영화 '원더풀 고스트' 연기 소감을 전했다.

18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아이파크몰점에서 '원더풀 고스트'(감독 조원희, 제작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마동석, 김영광, 최귀화, 조원희 감독이 참석했다.

'원더풀 고스트'는 불의를 잘 참는 관장 장수(마동석 분)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김영광 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범죄 코미디다.

김영광은 의욕 과다, 열정 100%의 경찰 출신 고스트 태진 역이다. 언젠가 강력계로 진급하겠다는 꿈을 가족 있는 정의감 200% 열혈 경찰 태진. 우연히 얻게 된 USB로 의문에 사건에 휘말린 후, 갑작스러운 습격으로 고스트가 된다. 일생일대의 마지막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유일하게 자신을 볼 수 있는 장수의 곁을 맴돈다.

김영광은 "고스트를 연기하면서 어려운 점은 많았다. 동선 등에서 많은 CG가 필요해 연기하는 데 제약이 있었다"라고 고충을 먼저 털어놨다.

이어 상대 배우 마동석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그는 "찍을 때마다 마동석 선배님이 아이디어를 내줘 촬영했다"라고 말했다.

엔딩 크레딧에서 흘러나오는 주제곡을 부른 소감에 대해선 "잘 못 불렀지만 열심히 했다"라고 겸손하게 전했다.

한편 '원더풀 고스트'는 오는 26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더풀 고스트' 김영광 "엔딩송, 못하지만 열심히 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