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스탠다즈가 출시한 무자극 천연 '워터캡슐샴푸' 눈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올해 극심한 미세먼지로 인해 사람들의 천연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 특히 두피건강을 지켜주는 천연 샴푸가 인기다. 그 중에서 리연바이오케미칼(이하 스탠다즈)의 천연 워터캡슐샴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스탠다즈 워터캡슐샴푸는 kc임상연구센터의 임상실험 결과, 피부자극 지수가 0으로 저자극이 아닌 무자극 제품이기 때문에 영유아와 임산부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키토산과 천연 마린 성분을 함유해 두피와 머리카락에 잔류한 미세먼지와 중금속 제거에도 탁월하다. 고분자 단백질과 비오틴, 판테놀 성분이 있어 린스도 필요 없다. 이같은 장점으로 워터캡슐샴푸는 '천연샴푸는 뻣뻣하다'는 기존의 틀을 깬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투명용기에 담긴 천연 워터캡슐샴푸는 수많은 캡슐이 가라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캡슐이 가라 앉은 이유는 불필요한 화학물질을 배제했기 때문이며, 사용시 제품을 가볍게 흔들어주면 캡슐이 위로 떠오른다.

이 캡슐 안에는 건강한 두피를 위한 아이리쉬모스라는 해조류 성분이 들어있다. 아이리쉬모스는 비타민, 단백질, 아미노산 등 두피 및 머리카락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이 가득하다. 샴푸를 사용하는 과정에 이 캡슐이 터지면서 영양성분이 그대로 두피에 전달된다. 스탠다즈 천연 워터캡슐샴푸는 100%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직접 두피에 도포해도 안전하다.

SNS와 블로그 등을 통해 입소문이 난 스탠다즈 천연 워터캡슐샴푸는 구매자들의 생생 후기를 인터넷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탠다즈가 출시한 무자극 천연 '워터캡슐샴푸'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