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파스쿠찌, 동절기 음료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파스쿠찌, 동절기 음료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가을을 맞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음료 5종은 다양한 원료를 사용한 신제품 3종과 동절기에만 판매하는 계절한정 제품 2종이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료는 '시그니처 쑥라떼'와 '시나몬 라떼', '히비스커스 뱅쇼' 등 3종이다.

또 파스쿠찌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동절기에만 만나볼 수 있는 음료 2종도 출시한다. '자색고구마 라떼'는 2012년에 처음 선보여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로 자색고구마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우유의 고소함이 조화로운 음료다. '레몬유자차'는 향긋한 유자에 상큼한 레몬을 더한 차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에 상품대금 조기 지급

롯데하이마트가 추석을 앞두고 총 578개 파트너사에 상품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17일 파트너사에 총 110억 원의 상품 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했다. 파트너사들의 자금 지원을 위해 당초 예정됐던 지급일보다 최대 44일 앞당겨 지급한 것이다. 롯데하이마트는 2015년 8월 이후 해마다 명절을 앞두고 상품 대금을 꾸준히 앞당겨 지급해왔다.

◆아코르호텔, 강남에 '알코브 호텔 서울' 개장

글로벌 호텔 그룹 아코르호텔이 다음달 국내 부티크 호텔 부문에 최초로 진출해 서울시 강남에 '알코브 호텔 서울'을 개장한다.

알코브 호텔 서울은 승가헌이 개발 및 브랜딩을 총괄했고, 아코르호텔과 국내 앰배서더 호텔 그룹이 합자한 호텔 운영 전문기업인 아코르앰배서더코리아가 운영을 맡게 된다. 108개의 객실과 7가지 타입의 룸에 개별 야외 공간 등이 제공되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선정릉이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을 갖추고 있다.

객실에는 프리미엄 시몬스 매트리스와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눅스(Nuex)의 생활용품 등이 제공된다.

◆아웃백, 홈페이지·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브랜드 재단장의 일환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리뉴얼 오픈했다.

아웃백 홈페이지는 PC를 비롯해 모바일,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의 화면이 자동 변환되는 반응형 웹 디자인으로 변경돼 가독성을 높였다. 고객 편의에 맞춘 메뉴 구성과 콘텐츠 배열을 최적화시켜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앱은 아웃백 멤버십 회원들의 편의성 강화에 중점을 뒀다. 앱을 통해 아웃백 기프트 카드의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고 결제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는 'MY 기프트 카드' 기능을 추가해 잔액 및 유효기간까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한 눈에 멤버십 현황 및 쿠폰 혜택 등을 조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위치기반 서비스를 탑재해 사용자 주변의 가까운 아웃백 매장과 전국 아웃백 매장을 찾을 수 있는 '매장 찾기'도 가능하다.

◆위메프, 문화상품 전용관 '문화의 재발견' 진행

위메프는 한국문화정보원과 함께 문화데이터를 활용해서 제작한 상품을 선보이는 '문화의 재발견'을 진행한다. 양사는 지난 7월 23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문화데이터 활용 상품들의 온라인 판로 지원 및 매출 증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문화의 재발견에선 문화유산, 한글, 전통문양 등의 문화데이터를 활용해서 제작한 생활용품과 특산품 등 관련 상품 30여개를 선보인다. 대나무 문양을 넣어 제작한 생활한복, 봉황의 모습을 담은 수저·식기세트, 풍기도깨비 패키지 홍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제로투세븐, 라오스 수재민에 19억원 규모 물품 기부

제로투세븐이 라오스 홍수 수재민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자사 유아동 의류와 용품 등 약 19억원 상당의 구호 물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이번 구호 물품은 대표 의류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여름 의류, 모자, 신발 등 약 8만여종으로 구성됐다. 구호 물품은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를 통해 지난 7월 발생한 라오스 남부 홍수로 인해 피해를 본 약 4천여명의 수재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오일 앰플' 책임환불제 시행

잇츠스킨은 피부 안팎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는 '파워 10 포뮬라 오일 앰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인 '파워 10' 라인의 신제품으로, 보습력을 높인 '지에프', 탄력 기능이 강화된 '더블유알',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엘아이'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잇츠 한불은 10월 한 달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책임환불제를 시행한다. 제품 품질과 효과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구매 금액을 전액 환불해준다. 또 10월 한 달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파워 10 포뮬라 오일 앰플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파워 10 포뮬라 원 샷 크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파스쿠찌, 동절기 음료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