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미샤, 대만 왓슨스 HWB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만 매출 매년 상승 중…"입점 매장, 품목 확대 나설 것"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대만 '왓슨스 HWB 어워드 2018'에서 '베스트 익스클러시브 파트너'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HWB 어워드는 왓슨스가 매년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을 받은 브랜드 및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는 지난 7일 대만 타이베이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됐다.

미샤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베스트 익스클러시브 파트너 상을 받았다. 지난해 '미샤 이탈프리즘 섀도우'로 수상한 아이섀도우 카테고리 부문 1위 역시 '미샤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로 2년 연속 수상했다.

미샤는 2005년 대만에 진출한 후 왓슨스를 중심으로 판매를 확대해왔다. 지난달 현지 왓슨스 558개 매장 중 552곳에 입점돼 99%의 입점률을 기록했다. 진출 당시 327만 달러였던 매출도 2016년 657만 달러, 지난해 735만 달러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또 다른 화장품 브랜드 어퓨도 대만에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 77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해 2015년(34만 달러)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

에이블씨엔씨 중화영업팀 고재윤 팀장은 "최근 대만에서 한국 화장품의 인기가 점점 좋아지고 있다"며 "이번 수상으로 더욱 많은 미샤 제품이 왓슨스를 통해 대만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샤, 대만 왓슨스 HWB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