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구하라 카톡` 내용? 남자친구에게 "어떻게 할까요" VS "답 없으면 경찰서 가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효석 기자]가수 구하라가 남자친구 폭행 구설수에 휘말린 가운데 남자친구의 주장을 반박하기 위해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17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구하라는 남자친구인 헤어디자이너 C씨와의 다툼으로 인해 온몸에 멍이 들었고 하혈을 했다며 진단서와 사진을 제출했다.

이어 구하라는 사건 이후 해결을 위해 C씨에게 보낸 카톡 내용을 공개했다.

[출처=방송화면 캡처]

공개된 `구하라 카톡` 내용에는 구하라가 언론 보도를 막기 위해 "어떻게 할까요?"라고 물었지만 C씨는 "그 오빠분 만났을 텐데 방해해서 미안하다. 어떻게 할지 묻고 싶다. 답 없으면 그냥 경찰서 가겠다"는 답장을 남겼다.

한편, C씨는 자신의 얼굴에 깊게 팬 상처를 공개하며, 구하라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으나 구하라 역시 폭행의 흔적을 공개하면서 그의 말에 반박했다.

둘은 원만한 합의를 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으나 서로 다른 주장을 펼치고 있으며 서로 폭행을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의견 대립은 길어질 것으로 보인다.

조이뉴스24 김효석기자 khs1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하라 카톡` 내용? 남자친구에게 "어떻게 할까요" VS "답 없으면 경찰서 가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