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화투자증권, 싸이월드 뉴스 큐레이션 서비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큐(QUE)' 콘텐츠 제휴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18일 개인 맞춤형 뉴스 큐레이션 애플리케이션인 '큐(QUE)'와 제휴를 통해 한화투자증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금융정보를 보다 많은 채널을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큐(QUE)'는 싸이월드가 '이 순간 당신을 위한 큐레이션'을 모토로 올해 새롭게 출시한 뉴스 큐레이션 서비스로 지난 5월 100만 다운로드 돌파 후 순항하고 있다. 꼭 필요한 기사를 선별해 보여줄 뿐 아니라 2030세대를 타깃으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 '큐리지널'섹션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한화투자증권 공식 블로그에 발행되는 콘텐츠를 매주 화, 목요일에 '큐리지널' 섹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고객의 재무 포트폴리오뿐 아니라 라이프도 다양하게 포트폴리오 하겠다는 취지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사회초년생, 일하는엄마, 청년창업자, 은퇴준비자 등 4개의 페르소나별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금융이야기를 제공하고 있다. 모든 콘텐츠는 이 페르소나와 연관성이 있도록 풀어나가고 있다.

한편 한화투자증권 공식 블로그 'Life Portfolio'는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지난 8월 콘텐츠 조회수가 70만건을 돌파했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고객이 삶을 더 잘 살 수 있는 투자 이야기를 제공하겠다는 목적으로 대대적인 블로그 리뉴얼을 단행한지 3개월만이다.

한종석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장 상무는 "이번 한화투자증권과 싸이월드의 제휴는 보다 많은 투자자들에게 금융과 관련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제휴 협력 사업 첫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투자이야기 개발'을 차별화 방안으로 이야기가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여 한화투자증권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수연 기자 papyru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투자증권, 싸이월드 뉴스 큐레이션 서비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