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안소희, 키이스트 떠나 다시 BH엔터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키이스트 떠나 BH엔터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배우 안소희가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BH엔터테인먼트는 17일 안소희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BH와 이어가게 될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 달라. 안소희의 다양한 작품 활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소희는 원더걸스에서 탈퇴한 뒤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015년 계약 만료 후 키이스트로 옮겼지만 3년 만에 다시 BH엔터테인먼트로 돌아가기로 했다.

안소희는 2004년 단편영화 ‘배음구조에 의한 공감각’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 이래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해 같은 해 출연한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 ‘드라마스페셜-해피! 로즈데이’에서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이후 드라마 ‘하트 투 하트’에서 주연 배우로 발돋움한 안소희는 천만 관객들에게 사랑 받은 영화 ‘부산행’을 비롯,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낸 영화 ‘싱글라이더’를 통해서는 이병헌 배우와 호흡을 맞추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관객들에게 공감을 이끌어 내는 캐릭터를 만들어 내며 20대 대표 여배우 반열에 올랐다.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 한효주, 한지민, 진구, 추자현, 고수, 박성훈, 박해수, 김고은, 김용지, 변우석, 션리차드, 이지아, 이희준, 장영남, 한가인, 우효광, 카라타에리카 등이 소속된 국내 굴지의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견고한 배우 라인업을 다져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소희, 키이스트 떠나 다시 BH엔터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