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네이버, 기술 공유 콘퍼런스 '데뷰' 참가 접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8일·19일 15시부터 선착순 마감 예정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네이버는 국내외 개발자 간 기술과 경험을 공유하는 개발자 콘퍼런스 '데뷰(DEVIEW)'가 18~19일 양일간에 걸쳐 사전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DEVIEW는 매년 IT분야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 개발자들의 경험과 노하우들이 공유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기술 공유 콘퍼런스다.

이 행사에선 특정 회사나 서비스의 홍보, 기술 개념의 튜토리얼을 넘어 개발자들이 실무에서 어떤 기술적 어려움을 겪었고, 이를 극복해 나간 과정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게 된다.

11주년을 맞이한 올해 'DEVIEW 2018'는 국내외 IT기업 개발자 및 유수의 대학 연구자들이 발표자로 참여한 가운데 웹, 모바일, 인공지능, 딥러닝, 빅데이터, 검색, AR, 블록체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깊이 있는 경험을 나누는 총 44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총 2천500여 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참가 접수는 DEVIEW 2018 홈페이지를 통해 18일 및 19일 각각 15시부터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지난해 DEVIEW 컨퍼런스의 경우, 사전 참가 신청 첫날과 둘째 날 각각 32초, 15초만에 참가 신청이 마감됐다.

콘퍼런스와 발표 세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EVIEW 2018'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번 DEVIEW 2018은 오는 11일~12일 양일간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COEX)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 기술 공유 콘퍼런스 '데뷰' 참가 접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