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파자마프렌즈' 조이 "낯 가려 걱정, 장윤주X송지효 의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우주소녀 성소는 평소 팬"…15일 첫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파자마 프렌즈' 조이가 장윤주, 송지효, 성소와의 케미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14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라이프타임 채널 '파자마프렌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김주형 PD와 용석인 PD, 장윤주와 송지효, 레드벨벳 조이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조이는 "낯도 많이 가리고, 일을 하면서 새로운 사람들과 친해지는 것에 대해 겁이 있었다. 사실 떨리는 마음이 컸다. 그동안 방송들과 다르게 제 리얼한 모습을 보여줘야 하고, 실수를 하거나 낯을 가리는 불안한 모습을 보여줄까봐 걱정됐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조이는 "장윤주, 송지효 언니가 잘 이끌어줬다. 윤주 언니는 '왜 이렇게 말이 없느냐' '속을 모르겠다'고 하면서 속이야기를 하게끔 다가와줬고, 그래서 윤주 언니한테 많이 기댔다. 지효 언니는 저와 성격이 비슷한 면이 많다. 낯을 많이 가린다. 친해질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둘이 같이 있을 때 이야기를 했는데 동네도 같고 마인드와 비슷한 면이 많았다. 언니들에게 배우는 것도 많고 이끌고 있는 것이 좋았다"고 말했다.

또 우주소녀 성소에 대해서는 "성소의 팬이었다. '아육대'에서 리듬체조 하는 모습을 보고 현장에서 같이 울었다. 방송을 같이 할 때마다 밝고, 인사도 밝게 해줘서 팬이었다. 먼저 다가와줘서 '언니 언니' 해줘서 가장 빨리 친해졌다. 고맙다는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고 말했다.

조이는 "제가 걱정했던 것보다 좋은 인연을 만난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이 크다"고 멤버들과의 케미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파자마 프렌즈'는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바쁘게 살아가는 워너비 스타 장윤주와 송지효, 조이(레드벨벳), 성소(우주소녀)를 통해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즉흥 여행 호캉스의 매력과 즐거움을 담아낼 프로그램. 호캉스의 짧은 여유 속에서 현재 자신의 고민을 공유하고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를 이해하고 알아가게 되는 프렌즈들의 성장 스토리를 들려준다. 이들은 서울 도심 속 호텔에서 스파, 수영장, 레스토랑을 즐기며 첫만남부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파자마 프렌즈'는 '런닝맨',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한 컴퍼니 상상 김주형 PD의 TV 예능 복귀작이다. 네 명의 MC가 호캉스를 경험하는 모습을 통해 색다른 힐링의 재미와 2030 여성들이 자신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파자마 프렌즈'는 오는 15일 밤 11시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자마프렌즈' 조이 "낯 가려 걱정, 장윤주X송지효 의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