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13일 목요일(음력 8월 4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쥐띠

60년생 - 너무 떠벌리거나 티를 내지 마세요. 조용히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2년생 - 때와 장소를 잘 가려야 할 때입니다. 주변 분위기를 잘 살펴서 행동하세요.

84년생 - 좋은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말고 잡으세요. 기회는 매번 찾아오는 것이 아닙니다.

96년생 - 믿지 못할 사람은 멀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는 법이에요.

▶소띠

61년생 - 믿었던 사람이 기대를 저버릴 수 있어요. 말보다는 문서를 우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조용히 뒤에 머물러야 할 때입니다.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나서지 마세요.

85년생 - 아랫사람 단속을 철저히 하세요. 집에서 키우던 새가 날아가 버릴 수 있어요.

97년생 -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 있어요.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 하세요.

▶호랑이띠

62년생 - 경쟁하면 서로 손해 볼 수 있어요.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앞서 나가지 말고 뒤를 따르도록 하세요. 너무 튀면 주변의 눈총을 받을 수 있어요.

86년생 -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98년생 -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만 파세요. 한 곳에 힘을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63년생 - 바쁠수록 여유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과속 운전은 금물이에요.

75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가 필요한 때입니다. 친구나 선후배의 조언을 구하도록 하세요.

87년생 -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 좋은 날입니다. 멋진 이성을 소개받을 수도 있어요.

99년생 - 가까운 사람들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산토끼보다는 집토끼를 잘 지켜야 합니다.

▶용띠

64년생 - 주변의 평이 좋지 않은 사람은 멀리 하세요. 자칫 근묵자흑이 될 수 있어요.

76년생 - 잘못된 것은 빨리 고치도록 하세요. 작은 실수라도 그냥 넘겨서는 안 됩니다.

88년생 - 고민만 하다가 일이 더 커질 수 있어요. 터뜨릴 것은 빨리 터뜨리도록 하세요.

00년생 - 부정한 일이나 잘못된 일은 멀리 하세요. 무슨 일이든 정정당당한 것이 좋습니다.

▶뱀띠

53년생 - 팀워크나 화합을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눈감아 줄 것은 눈감아주도록 하세요.

65년생 - 성급하면 그르치니 참고 기다리세요. 오늘의 결과는 늦게야 나타날 것입니다.

77년생 - 지난 일로 인하여 구설에 휘말릴 수 있어요. 신중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부드러운 말과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자칫 연인과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말띠

54년생 - 그동안의 고생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어요.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66년생 - 시간을 끌지 말고 매사에 속전속결 하세요. 오후 1~2시가 행운의 시간이에요.

78년생 -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평소보다 말과 행동에 신중을 기하세요.

90년생 - 서운한 일이 있어도 티를 내지 마세요. 묵묵히 자리를 지키면 조만간 보답이 있을 거에요.

▶양띠

55년생 - 주변의 도움을 얻으면 일이 쉽게 풀려요. 단, 시일을 끌면 결과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67년생 - 자신의 비밀을 남에게 누설하지 마세요. 욕심을 줄이면 유익한 거래를 할 수 있어요.

79년생 - 당신이 직접 나서면 좋지 않아요. 주변 상황을 관망하며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재물의 변화가 많은 하루입니다. 남보다 빠르게 움직여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원숭이띠

56년생 - 과로나 무리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휴식과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68년생 - 열심히 일해도 결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80년생 - 잘 모르는 일은 주변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아는 길도 물어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2년생 - 적당한 타협과 양보가 필요한 날입니다. 이기려고 하기 보다는 양보하는 것이 속 편해요.

▶닭띠

57년생 -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보세요. 특히 자녀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자기 자신을 위해야 하는 날입니다. 남의 시선을 의식하거나 남을 위해 살지 마세요.

81년생 - 나가는 것도 많으나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써야 할 때는 쓰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당신의 생각대로 행동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주변 분위기에 끌려 다니지 마세요.

▶개띠

58년생 -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하세요. 찾는 것은 동쪽이나 남쪽에 있어요.

70년생 -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할 때입니다. 조금 손해 보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82년생 - 욕심내지 말고 현상 유지에만 힘쓰세요. 무리하게 일을 벌이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94년생 - 밖에 나가서는 별로 좋은 일이 없어요. 은인자중하며 조용히 힘을 기르세요.

▶돼지띠

59년생 - 매매나 계약은 신중하게 처리하세요. 겉으로 남고 속으로 밑질 수 있어요.

71년생 - 너무 앞서나가면 불리할 수 있어요. 오늘은 자신의 자리를 잘 지키도록 하세요.

83년생 - 새로운 제안이 들어와도 덥석 승낙하지 마세요.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자신의 위치와 본분을 잘 지켜야 할 때입니다.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마세요.

[출처=산수도인 제공]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13일 목요일(음력 8월 4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