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9일 일요일(음력 7월 30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쥐띠

60년생 -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언제 어디서든 자신감을 보여야 합니다.

72년생 - 할 일은 많은데 진척이 없는 날입니다. 오늘 하루는 그냥 푹 쉬는 것도 좋아요.

84년생 - 날은 저물었는데 갈 길은 멀었네요. 서두르지 말고 각오를 새롭게 하세요.

96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할 때입니다. 불어오는 바람에 이리 저리 흔들릴 수 있어요.

▶소띠

61년생 - 여행이나 휴식에 좋은 날입니다. 할 일이 많아도 잠시 쉬어가도록 하세요.

73년생 - 포기하거나 물러서지 말고 전진하세요. 인내는 쓰지만 열매는 달콤할 거에요.

85년생 - 좀더 배우고 실력을 키워야 할 때입니다. 자신의 재주를 남에게 자랑하지 마세요.

97년생 - 겸손하고 예의바른 태도가 필요한 날이에요.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고와요.

▶호랑이띠

62년생 - 모든 일을 대화로 푸는 것이 좋아요.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협상을 시도하세요.

74년생 - 인내와 끈기가 빛을 보는 날입니다. 집 안팎으로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할 거에요.

86년생 - 자신의 생각대로 처리하면 낭패를 볼 수 있어요. 손윗사람의 조언을 구하도록 하세요.

98년생 - 분에 넘치는 일에 뛰어들지 마세요. 안 되는 일은 일찌감치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63년생 - 재물이 가까이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부지런히 노력하면 얻을 거에요.

75년생 - 매사가 딱딱 맞아 떨어지는 날입니다. 자신감과 용기를 가지고 움직이세요.

87년생 - 그동안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거에요. 사랑과 우정 모두가 좋은 날입니다.

99년생 -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포기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용띠

64년생 -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도 있어요.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76년생 - 남의 일은 모른 척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자신의 호의가 오히려 화를 부를 수 있어요.

88년생 - 주변의 시샘이나 모함을 받기 쉬워요.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함부로 얘기하지 마세요.

00년생 - 게으르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일정이나 약속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53년생 - 진정한 친구를 알 수 있는 날입니다. 마음만 갖지 말고 행동으로 표현하세요.

65년생 - 끝까지 방심하지 말고 마무리를 철저히 하세요.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77년생 - 집중도 안되고 진행도 더딜 수 있어요. 잠시 여유를 갖고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89년생 - 자칫 엉뚱한 일에 말려들기 쉬워요. 저녁 약속이나 술자리는 다음으로 미루세요.

▶말띠

54년생 -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을 수 있어요. 내부 단속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잘 모르는 일에 나서거나 아는 척하지 마세요. 골치아픈 일을 떠안을 수 있어요.

78년생 - 겉치레 보다는 실속을 중시해야 할 때입니다. 실속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90년생 - 다른 사람에게 함부로 정을 주지 마세요. 마음 상하는 일만 생길 수 있어요.

▶양띠

55년생 - 모든 일이 계획대로 잘 풀릴 거에요. 신속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일의 경중과 우선 순위를 잘 파악하세요. 계획대로만 하면 만사형통입니다.

79년생 - 당신의 아이디어가 채택될 수 있어요. 다만 무슨 일이든 지나치지 마세요.

▶원숭이띠

56년생 - 일이나 사업은 잠시 잊도록 하세요. 평소보다 건강 관리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얻는 것도 많지만 나가는 것도 많아요.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세요.

80년생 - 주변의 방해나 간섭이 늘어날 수 있어요. 묵묵히 참고 견디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괜히 나서지 말고, 언행에 주의하세요. 모난 돌이 정을 맞는 법이에요.

▶닭띠

57년생 -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못 본 척하세요. 특히 자녀의 일에 참견해서는 안 됩니다.

69년생 - 수입과 지출 관리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자신의 지갑 사정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81년생 - 언제 어디서든 여유를 잃지 마세요. 너무 원리 원칙을 따지는 것도 피하셔야 합니다.

93년생 -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아야 할 수 있어요. 문제가 있다면 더 늦기 전에 해결하세요.

▶개띠

58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세요. 주변의 존경과 신뢰를 한 몸에 받게 될 거에요.

70년생 -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오래 전 헤어졌던 친구를 찾아보세요.

82년생 - 골치아픈 일이 풀리고 문제가 해결될 거에요. 몸은 피곤해도 마음은 즐거울 것입니다.

94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끝까지 밀어붙이면 승리는 당신의 것이에요.

▶돼지띠

59년생 - 불의와 타협하거나 굴복하지 마세요. 자신의 명예에 흠이 갈 만한 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71년생 - 사소한 일로 가까운 사람과 멀어질 수 있어요. 사람들에게 예의를 잘 지키도록 하세요.

83년생 - 친구나 연인에게 자존심을 내세우지 마세요. 오늘은 당신이 양보하는 것이 좋아요.

95년생 - 손윗사람의 말을 잘 따라야 할 때입니다. 어른들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겨

[출처=산수도인 제공]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9일 일요일(음력 7월 30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