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7일 금요일(음력 7월 28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쥐띠

60년생 - 불만이 있더라도 현 상황에 만족하세요. 이직이나 새로운 일은 신중해야 합니다.

72년생 - 빨리 피는 꽃이 빨리 지기 마련이에요. 서두르기 보다 천천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연인이 있는 사람은 삼각관계에 주의하세요. 자칫 이별을 할 수도 있어요.

96년생 - 화가 나거나 기분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너무 신경쓰지 말고 웃어 넘기세요.

▶소띠

61년생 - 현재 하는 일에만 집중하세요. 한 눈 팔다가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73년생 -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해야 할 때입니다. 친한 사이라도 거절할 것은 거절하세요.

85년생 - 잔꾀를 쓰거나 요령을 피우지 마세요. 정직하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신중한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호랑이띠

62년생 - 작은 이익에 연연해하지 마세요. 호랑이는 함부로 발톱을 보이지 않는 법입니다.

74년생 - 도랑 치고 가재 잡는 날입니다. 하나의 일로 두 배의 이익을 얻을 거에요.

86년생 - 친척이나 선후배의 덕을 보는 날이에요. 주변 대인 관계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98년생 - 얻는 것이 있으면 베풀도록 하세요. 여유가 있을 때에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63년생 - 한편으로는 즐겁고 한편은 슬퍼지는 날입니다. 들뜨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75년생 - 구두쇠처럼 지출을 줄이도록 하세요. 밖으로 남고 안으로 밑질 수 있어요.

87년생 -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에요.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99년생 - 사람이 많이 모인 곳은 피하도록 하세요. 조용히 혼자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64년생 - 주변과의 협력과 단결이 필요한 날입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이에요.

76년생 - 선택과 집중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이것 저것 손대지 말고 한 가지 일에 집중하세요.

88년생 - 쥐 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어요. 조금만 참고 기다리면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00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잘 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 친척보다는 가까운 친구에게 잘 하세요.

▶뱀띠

53년생 - 좋은 일에는 마가 끼기 마련입니다.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빨리 고치도록 하세요.

65년생 - 작은 이익이나 손실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어요.

77년생 - 될 듯 말 듯 애간장이 타는 날입니다. 큰 것만 바라지 말고 작은 것에도 만족하세요.

89년생 - 양손에 떡을 쥐어도 둘 다 얻기는 어려워요. 포기해야 할 것은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54년생 - 부하 직원이나 자녀 문제에 신경쓰세요. 아랫사람으로 인해 손해보기 쉬워요.

66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몸을 낮춰야 할 때입니다. 나서면 불리하니 조용히 있도록 하세요.

78년생 - 직접 몸으로 부딪히며 해결책을 찾으세요. 고민만 한다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요.

90년생 - 너무 적극적이면 상대방이 부담을 느낄 수 있어요. 사람을 대할 때는 적정 거리를 유지하세요.

▶양띠

55년생 - 얻은 만큼 잃기도 쉬운 날입니다. 수입보다 지출 관리에 신경쓰세요.

67년생 -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세요. 고생만 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79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해 손해 볼 수 있어요. 비밀을 잘 지키면 흉함이 없을 거에요.

91년생 - 자신이 직접 챙기고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어요.

▶원숭이띠

56년생 - 웬만하면 사람들 앞에 나서지 마세요.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68년생 - 한번 엎지른 물은 주워 담을 수 없어요. 새로운 시작은 신중을 기하세요.

80년생 - 앞으로 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때로는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92년생 - 몸과 마음이 갈피를 잡기 힘들 날입니다. 주의력과 집중력을 발휘하세요.

▶닭띠

57년생 - 양보가 미덕인 날입니다. 이기려고 하기 보다는 한 발 물러서도록 하세요.

69년생 - 성급한 판단은 피하세요. 전후 사정을 잘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아랫사람을 잘 관리해야 할 때입니다. 중요한 일은 중간에 점검을 해보세요.

93년생 - 좋은 말, 고운 말을 쓰도록 하세요. 말 한 마디가 승패를 좌우할 수 있어요.

▶개띠

58년생 - 능력자나 믿을 만한 사람을 만나는 날입니다. 일의 진척이 한결 빨라질 거에요.

70년생 - 경쟁이나 내기에서 승리하는 날이에요. 모든 일이 뜻한 대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82년생 - 두드리면 열리는 날입니다. 무리한 욕심만 내지 않으면 만사가 순조로울 거에요.

94년생 - 사랑의 꽃수레가 기다리는 날이에요.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보도록 하세요.

▶돼지띠

59년생 - 재물을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작은 것 보다 큰 것을 노려보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능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을 것입니다. 다만 너무 의욕을 앞세우지 마세요.

83년생 - 매사에 한 박자 쉬는 것이 좋습니다. 서두르지 않으면 걱정할 일도 없을 거에요.

95년생 - 겸손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세요. 주변의 인정을 받고 칭찬도 들을 것입니다.

[출처=산수도인 제공]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7일 금요일(음력 7월 28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