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청춘해' 실패박람회 참여…"실패 넘어 도전으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희대 박은정 교수 경험담, 대륙의 남자 황치열, 아이돌 UNB 공연 및 토크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가 실패와 도전을 반복하며 살아가는 청춘을 응원하기 위해 나섰다.

KT(회장 황창규)는 오는 14일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2018 실패박람회에서 'KT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개최한다고 5일 발표했다.

행정안전부와 중소벤처기업부 주최로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2018 실패박람회는 실패에 대해 서로 공감하고 격려하며, 실패에 대한 인식 전환 및 재도전을 응원하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개최된다. KT는 젊은 세대의 실패와 도전을 공감하고 응원하기 위해 #청춘해 콘서트로 범 사회적 캠페인에 동참한다.

콘서트에는 '실패를 넘어 도전으로'라는 주제를 함께할 다양한 인사들이 출연한다. 올레 TV '무비스타소셜클럽(무스쇼)'의 MC를 맡고 있는 조우종이 이번 행사의 진행을 맡고 실패박람회 홍보대사인 경희대 박은정 교수는 일명 5겹 유리천장인 여성, 흙수저, 비명문대, 나이, 비정규직을 타파한 실패와 도전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프로그램을 통해 결성된 대세 한류돌 UNB와 오랜 무명 생활 끝에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대륙의 남자로 거듭난 가수 황치열이 사연과 공연을 선보인다. 실패로 좌절하지 않고 꾸준한 도전을 통해 지금의 자리에 있는 가수들의 사연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KT는 콘서트 전 다양한 이벤트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뽑기 이벤트를 통해 간식과 함께 청춘 위로 문구를 전달하고, 타로카드 부스에서는 취업, 연애 등 청춘들의 고민 상담을 돕는다. KT의 Y세대 타깃 신규 캐릭터 ‘라온’ 소개 이벤트를 통해 솜사탕을 증정할 예정이다.

윤종진 KT 홍보실장(부사장)은 '실패에 관대하지 못한 사회 분위기로 인해 많은 젊은이들이 도전하는 것 자체를 주저하고 있는 것 같다"며 "꼭 무언가에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시작을 했다는 것과 도전하는 과정에 두고 하고 싶었던 일들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사회가 되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청춘해' 실패박람회 참여…"실패 넘어 도전으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