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200 2번째 1위 '韓 최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새 앨범으로 또 한 번 빌보드200 정상 등극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메인앨범 차트인 빌보드200에서 두 번째 1위에 올랐다.

2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는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앤서(LOVE YOURSELF: 'Answer')로 빌보드200 두 번째 1위 등극(BTS Scores Second No. 1 Album on Billboard 200 Chart With 'Love Yourself: Answer')'이라는 내용의 기사를 보도했다.

빌보드는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가 빌보드 200 1위에 올랐으며, 이는 2018년 초 발매 앨범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 이후로 그룹의 두 번째 1위 앨범"이라고 전했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1위를 차지한 유일한 케이팝 가수일 뿐만 아니라 한국 최초로 2개의 1위 앨범을 보유하게 됐다"고 전했다.

빌보드200 차트는 앨범 판매량, 스트리밍 횟수, 다운로드 횟수를 총망라한 판매고를 기반으로 그 주의 가장 인기 있는 앨범 순위를 매긴다. 9월 2일자 전체 차트는 9월 3일 노동절 휴일로 인해 평소보다 하루 늦은 9월 5일 빌보드 웹사이트에 게시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러브 유어셀프' 투어를 이어간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200 2번째 1위 '韓 최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