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복면가왕', 딱 걸린 이수지+김구라 속인 김동현(종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산악오토바이 세이렌 500원앞면 양궁 2라운드 진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복면가왕'에서 역대급 반전이 펼쳐졌다. 고정 패널로 출연 중인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이 출연했고, 김구라는 아들을 몰라본 것.

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동막골소녀의 3연승을 저지할 8명 복면가수들의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그 결과 산악오토바이, 세이렌, 앞면, 양궁이 각각 오리배, 구미호, 뒷면, 배드민턴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세 번째 무대인 500원 동전 앞면과 뒤면의 대결이었다. 앞면이 76대 23으로 뒷면을 이겨 뒷면이 복면을 벗게 됐는데, 그의 정체가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이었던 것.

뒷면은 복면을 벗기 전 솔로곡을 불렀다. 그때 김구라는 깜짝 놀라며 갑자기 일어서더니 "쟤 우리 동현이 아니야?"라고 소리쳤고, 복면을 벗은 뒷면의 정체는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이었다. 김동현의 등장에 패널과 관객들은 모두 놀라며 반가워했다.

복면을 벗기 전 "왜 이렇게 빈약하냐"며 질책했던 김구라는 "내가 애 몰랐지"라며 자책했고, 연예인 판정단은 "역대급 반전"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MC 김성주는 "모든 아빠가 아들을 알아본다는 건 편견이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무대에서 내려온 김동현은 "아빠가 항상 하루에 전화를 3~4통은 한다. 지금쯤 연락오겠다 싶었는데 연락이 왔다. 미팅 중이라고 메시지 보내고 무대 준비를 했다. 눈 꼭 감고 노래를 불렀다. 앞으로 제 음악도 '복면가왕' 취지에 맞게 음악으로만 평가받고 싶다"고 말했다.

김동현은 아버지 김구라까지 속였지만 패널 신봉선, 김지민에게 단번에 정체를 들킨 이도 있었다. 개그우먼 이수지다.

이날 첫 번째 무대는 산악오토바이와 오리배의 대결. 그 결과 산악오토바이가 61대38로 오리배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신봉선, 김지민은 단번에 오리배의 정체를 알아챘고 복면을 벗은 오리배의 정체는 이들의 예상대로 이수지였다.

이수지는 "항상 개그하는 모습만 보여드려서 진지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라디오 DJ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것에 대해 "'복면가왕' 진행도 하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발목을 진짜 얘 때문에 걸렸다. 토시라도 차고 나올 걸 그랬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두 번째 무대는 세이렌과 구미호의 대결. 그 결과 세이렌이 50대 49로 구미호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복면을 벗은 구미호의 정체는 가수 크리샤츄였다. 그는 "반응이 생각보다 좋아서 신기했다. 관객 분들보다 제가 더 놀랐다. 목소리가 매력적이라고 해주셔서 기뻤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 무대는 배드민턴과 양궁의 대결. 그 결과 양궁이 60대 39로 배드민턴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복면을 벗은 배드민턴의 정체는 20년차 배우 임형준이었다. 그는 "리허설 때는 안 떨렸는데 무대에 올라가면서 떨리더라. 아직도 두근거림이 있다는 걸 느껴서 좋다. 오늘의 설렘을 간직해서 좋은 노래 들려드릴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딱 걸린 이수지+김구라 속인 김동현(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