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진짜사나이'-'토크노마드', 金 편성 확정…9월21일 첫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나혼자산다'와 함께 예능존 특화 편성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BC '진짜사나이'와 '토크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이 금요일 편성을 확정 지었다.

31일 MBC는 "'토크노마드: 아낌없이 주도록'(이하 토크노마드)와 '진짜사나이300'이 금요일 신규 편성된다. 금요일 핵심시간대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폭넓은 연령층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9월 21일부터 금요일 밤 예능 존을 특화 편성한다"고 알렸다.

'토크노마드'는 인문학과 예능의 콜라보가 대세인 요즘, 힐링의 여유와 문학적 지식을 선사할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김구라, 정철 카피라이터, 방송인 남창희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출연진들이 국내외 유명한 드라마, 문학, 음악, 영화 등의 배경이 된 장소를 찾아 진솔하고 풍성한 이야기를 나눈다. 예술 작품 속 로망을 찾아 떠나는 '토크노마드'는 8부작 시즌제로 9월 21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연예인들의 리얼 입대 프로젝트 '진짜사나이'가 '육군 300워리어'와 함께 새로운 시즌으로 더 강력하게 귀환한다. '진짜사나이300'은 건군 7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육군본부가 최초로 최정예 전투원 300명을 선발하는 여정을 함께 한다. 일반 부대뿐만 아니라 특전사, 육군3사관학교에서 그 어느 때보다 혹독한 훈련을 거쳐 '육군 300워리어'에 지원하는 연예인들의 모습을 담는다.

강지환, 안현수, 김호영, 매튜 도우마, 펜타곤 홍석과 오윤아, 김재화, 신지, 이유비, 블랙핑크 리사 등이 출연한다. 9월 21일 금요일 밤 9시 55분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편성 변동 없이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짜사나이'-'토크노마드', 金 편성 확정…9월21일 첫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