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프랑켄슈타인', 서울 88회 공연 성료…초대형 흥행작 입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구-진주-김해-부산 등 지방투어 나선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지난 26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프랑켄슈타인'은 지난 6월 20일부터 8월 26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총 88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1차, 2차, 3차 티켓 오픈까지 연속으로 티켓 예매율 1위, 연간 랭킹 1위에 등극, 타 공연을 압도하는 판매량과 좌석점유율을 기록하며 흥행 기록을 다시 썼다.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프랑켄슈타인'은 배우 류정한, 전동석, 박은태, 한지상, 서지영, 안시하, 이희정과 함께 뉴 캐스트 민우혁, 카이, 박민성, 박혜나, 이지혜, 이정수가 합류해 선보인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했다는 평이다.

특히, 더욱 깊어진 감정선의 기존 캐스트 배우들과 뉴 캐스트 배우들의 새로운 캐릭터 해석이 절묘한 앙상블을 이뤄 작품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 1인 2역을 연기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준 배우들의 열연을 비롯해 화려한 무대 세트, 강렬한 선율의 넘버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관객들에게 전율을 선사했다.

'프랑켄슈타인은'은 오는 9월 5일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진주(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2018년 10월 12일~13일), 김해(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 2018년 10월 19일~21일), 부산 등에서 공연하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랑켄슈타인', 서울 88회 공연 성료…초대형 흥행작 입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