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운세] 2018년 8월 26일 일요일(음력 7월 16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쥐띠

1984년생

오늘이 비록 만족스럽지 않은 그저 평범한 날이라 하더라도 크게 실망하지는 않겠지요? 평범함을 살고 싶어도 못사는 게 우리의 인생입니다.

1972년생

외출하는 방향이 동쪽이라면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아주 좋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는 운입니다.

1960년생

만남에 있어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 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1948년생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대량으로 물건을 잡아 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1936년생

가족 중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지치고 힘겨운 심신에 많은 위로가 되어줄 것입니다.

▲소띠

1985년생

주저하지 말고 진행한다면 좋습니다. 아무런 방해 없이 심신을 달랠 수 있는 멋있는 일들을 경험하게 됩니다.

1973년생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만남이 있다면 다른 날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961년생

나를 인정해 주지 않아도, 내 의견이 관철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오늘은 모든 것을 잊고 따스한 차를 한잔 마시면서 자신을 되돌아보는 하루가 되세요.

1949년생

만남에 있어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 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1937년생

호흡기 장애가 생깁니다. 미리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약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호랑이띠

1986년생

모든 면에서 유리한 입장에 처해 있습니다. 상대방의 인간적인 면을 무시하지 말기 바랍니다.

1974년생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1962년생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합니다. 받은 것 보다는 내가 한 것에 대한 미련이 유난히 내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 입니다.

1950년생

좋은 일을 계획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만나면 즐거운 사람들과 한때를 보낸 다면 유쾌한 하루가 됩니다.

1938년생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 순간에 와르르!! 망망함은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 하세요.

▲토끼띠

1987년생

지출보다 수입이 많은 날 입니다. 평소에는 생각지도 못했든 일들이 잘 진행되어서 금전적으로 보탬이 되어 줍니다.

1975년생

오늘은 화합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을 위해서 무언가 기념이 될 만한 일을 만들어 보세요.

1963년생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두통이 예상됩니다. 심신이 불편하기 때문에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1951년생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1939년생

이사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아침부터 일찍 서둔다면 별 지장 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습니다.

▲용띠

1988년생

잘 잘못을 따지느라 시간을 허비하는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됩니다. 상대와는 이길 승산이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1976년생

때가 때이니 만큼 계획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일들은 삼가기 바랍니다. 시간과 경비만 소요될 뿐입니다.

1964년생

계획하는 일들이 처음에는 곤란할지 모르겠지만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해 줍니다. 꾸준함이 답입니다.

1952년생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두통이 예상됩니다. 심신이 불편하기 때문에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1940년생

이자 수입이 예상됩니다. 노력한 만큼 얻은 돈일 수 있습니다.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을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뱀띠

1989년생

법보다는 인간적인 양심으로 상대방을 대하기를 바랍니다. 복이 절로 굴러 들어 오는 형상이니 마음을 비우세요.

1977년생

팔고 사는 일에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계약에 대한 운이 좋게 반영되므로 상당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1965년생

횡재수가 있습니다.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계획했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53년생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좋을 것 하나도 없습니다. 이혼은 서로를 더 힘들게 하는 것이니까요.

1941년생

주변의 장애는 있을 수 있지만 큰 문제 없이 서로의 뜻이 합해질 것입니다. 더 이상 주저하지 않아도 됩니다.

▲말띠

1990년생

오늘은 더욱 친해지고 싶은 사람과 찡! 무언가 통할 수 있는 그런 날입니다.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사이 라도 문제 없는 오늘 입니다.

1978년생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만남이 있다면 다른 날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966년생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 입니다.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쪽에서 문제 해결을 풀어 보기를..

1954년생

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 심을 유지 하세요

1942년생

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 본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것입니다. 등산을 하면서 심신을 달래기 바랍니다.

▲양띠

1991년생

네가 정말 그럴 수 있니! 얼마든지 그럴 수 있습니다. 사랑은 움직이는 거니까요! 애인을 만나기에는 좋은 날이 아닙니다. 다른 날로 미루어 보세요.

1979년생

아무리 큰 일들이 몰려 온다 하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감당해 나갈 만한 역량이 충분합니다.

1967년생

계획하는 일이 좋은 때를 만나 개화를 합니다. 모든 일이 순조로워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맺습니다.

1955년생

정리하면서 주변을 살펴보세요. 무슨 일이든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사는 것! 참 멋있는 삶이지만 오늘 하루는 평범하게 여유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1943년생

별 무리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순리대로 보낸다면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도움을 얻습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폭풍우 속에서 큰 배가 뒤집히듯이 재물을 잃게 되는 일들이 발생할 것입니다. 소극적인 자세로 주위를 관망하기 바랍니다.

1980년생

몸의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하루가 예상 됩니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1968년생

안일한 자세보다는 확고하면서도 자리가 잡혀 있는 나의 모습을 만들도록 노력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내 주변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1956년생

심심풀이로 시작한 오락으로 인해 지출이 늘어납니다. 금전이 나가고 몸까지 허약해 지니 심신의 건강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야 합니다.

1944년생

손님들이 방문하면서 재물 나갈 일들만 늘어 납니다. 감추고 보여주지 마세요. 현상유지도 벅차겠습니다.

▲닭띠

1993년생

우물 안에 개구리 신세가 아닐까! 남들은 날고 뛰는데 나만 혼자서 답답한 마음을 금할 길 없습니다.

1981년생

애타게 기다렸던 소식은 오지 않고 근심만 늘어날 일거리만 생기니 힘겨운 하루가 계속 됩니다.

1969년생

사면초가! 진퇴양난! 이렇게 힘든 산을 어떻게 넘을 수 있을지.. 사태가 무척 심각합니다.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해봤자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1957년생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두통이 예상됩니다. 심신이 불편하기 때문에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1945년생

거래 상담만 밀려들 뿐 성과는 하나도 없습니다. 기운만 빠질 뿐 사방에 어려운 일들이 산재 되어 있습니다.

▲개띠

1994년생

출근 후 직장 동료들과 차 한잔을 마시면서 여유 있는 아침을 맞이 하는 것이 어떨지? 오늘은 대인관계에 있어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82년생

나이가 들수록 만남을 유지하는 것이 참으로 어렵다는 것이 새삼스러운 오늘 입니다. 상대방은 나를 속태우고 있습니다.

1970년생

때를 놓친 격입니다. 지금 당신의 운은 아주 나쁩니다. 이런 시점에서는 무언가를 시작한다는 것 자체가 위험입니다.

1958년생

타박상이나 가벼운 외상이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집에서 독서를 한다든지 음악 감상이나 영화 감상을 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1946년생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돼지띠

1995년생

어디를 가든지 즐거우니 친구들과 한때를 즐겁게 보낸다 하더라도 무난합니다. 오늘 날을 잡아 보는 것이 어떨까요?

1983년생

지금 당신의 상황은 생각보다 훨씬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해 나간다 하더라도 문제가 없습니다.

1971년생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 입니다.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쪽에서 문제 해결을 풀어 보기를..

1959년생

따스한 차 한잔을 나눌 친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평온한 가운데 안정이 찾아드니 내일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1947년생

나보다 나이가 어린 손 아랫사람과 만나 의논해 보세요. 좋은 결실에 주름살이 하나 줄어들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처=사주닷컴 제공]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운세] 2018년 8월 26일 일요일(음력 7월 16일), 당신의 오늘 하루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