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AG]남자 핸드볼, 바레인에 패배…카타르와 4강 격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결승 진출 험난한 상황 만들어져

[조이뉴스24 이성필 기자] 남자 핸드볼이 바레인에 덜미를 잡혔다.

조영신 감독이 이끄는 남자 핸드볼 대표팀은 2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포키 찌부부르 경기장에서 열린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본선 라운드 2그룹 2차전에서 바레인에 25-27로 졌다.

1승 1패를 기록한 한국은 마지막 이란전을 꼭 이겨야 하는 부담을 안게 됐다. 이란을 이겨서 조 1위를 확보해야 4강 진출 시 최강 카타르를 피하는 것이 가능하다.

카타르는 귀화 선수들을 앞세워 2014 인천 대회에서 한국을 이기고 금메달을 획득했다. 2015년 세계선수권 준우승, 2017년 세계선수권 8강, 올해 아시아선수권 우승 등 여전히 전력이 좋다.

전반 시작부터 흐름이 좋지 않았다. 7분까지 1-5로 끌려갔다. 최범문, 황도엽이 뒷심을 발휘해 골을 넣으며 11-13으로 전반을 끝냈다.

후반 시작 후 윤시열의 골로 15-15를 만들었지만, 수비가 문제였다. 다시 골을 허용하며 밀렸고 더는 따라붙지 못했다. 22-27에서 내리 세 골을 넣었지만, 너무 늦었다.

윤시열이 7골을 넣었지만, 팀 패배로 아쉬움만 남았다. 이현식과 황도엽이 각각 4골씩 넣었다.

조이뉴스24 자카르타(인도네시아)=이성필 기자 elephant1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AG]남자 핸드볼, 바레인에 패배…카타르와 4강 격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