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 브랜드 개편안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카카오게임' 브랜드로 단일화…글로벌 도약 예고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카카오게임(kakaogame)' 브랜드 강화를 위한 개편안을 22일 발표했다.

이번 개편은 카카오게임즈가 PC 온라인 및 모바일 기기를 통해 퍼블리싱, 채널링 등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의 브랜드를 통합·관리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보다 세부적으로는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S와 카카오프렌즈 게임 브랜드 카카오게임 프렌즈 등으로 나눠 구분했던 브랜드를 카카오게임 단일 브랜드로 통합 ▲브랜드별로 나눠 운영되던 인게임 및 영상 광고 스플래시를 카카오게임으로 통일 적용 ▲서비스 게임명 및 BI(브랜드이미지)에 'for kakao(포 카카오)' 제외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다.

회사 측은 이를 통해 통일된 카카오게임 브랜드 이미지를 이용자에게 각인시키고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는 동시에 파트너사들의 편의성까지 높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카카오게임의 소셜 기능에 중점을 둬 축적해 온 다년간의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소셜 서비스로 확장,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을 목표로 나아간다는 방침이다.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이번 브랜드 개편은 글로벌 게임사로 나아가기 위한 초석을 마련한 것"이라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갖춘 국내 유일한 게임 마케팅 플랫폼인 카카오게임 브랜드를 통해 보다 양질의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고 파트너사들의 글로벌 진출을 도모할 수 있는 해외 마케팅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 브랜드 개편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