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사생결단', 정상방송…"이시영X지현우 로맨스 기폭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시영, 병원 입원한 지현우에 오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병원에 입원한 지현우의 모습에 충격을 받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오늘(21일) 밤 10시에 정상 방송한다"라고 알렸다. 이와 함께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한승주(지현우 분)를 보고 눈물을 흘리는 주인아(이시영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지난 방송에서 승주와 인아가 서로를 향한 관심을 키우면서 설렘 가득한 기운을 뿜어냈다. 특히 승주의 트라우마 극복 체험을 함께하며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의 호르몬 로맨스가 펼쳐질 것을 예상케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승주와 인아가 위기에 빠진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승주가 가슴에 붕대를 감고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모습이 공개된 것. 인아는 승주를 바라보며 안타까움과 슬픔에 잠긴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인아는 승주의 곁에 딱 달라붙어 그를 지키고 있는가 하면 친구인 진경(배슬기 분) 앞에서 불안에 떠는 모습까지 포착돼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현재 승주는 과거 교통사고 후 머릿속에 남은 파편 때문에 호르몬 이상과 트라우마까지 갖게 됐고, 인아는 누구보다 그를 걱정하고 있는 상황. 과연 승주가 병원에 입원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승주와 인아의 로맨스가 제대로 시작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서로에게 설렘을 느끼기 시작한 승주와 인아 사이에 감정의 기폭제가 될 사건이 발생한다"며 "승주와 인아가 이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을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생결단', 정상방송…"이시영X지현우 로맨스 기폭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