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안시성' 설현 "女부대 리더 역할, 연기 어려움 NO"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극 첫 도전, 선배님들과 함께라서 든든"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그룹 AOA 멤버이자 배우 김설현이 영화 '안시성'에 출연한 소감을 전하며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냈는지 밝혔다.

21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점에서 영화 '안시성'(감독 김광식, 제작 ㈜영화사 수작, ㈜스튜디오앤뉴)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배성우, 엄태구, 김설현, 박병은, 오대환, 정은채, 김광식 감독이 참석했다.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라고 평가 받는 88일 간의 안시성 전투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한국 액션 블록버스터에서 고구려를 배경으로 한 영화가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설현은 "실존 인물을 연기하는 것보다 상상의 인물을 그려내는 게 많다. 그래서인지 특별히 연기하는 데 어려운 건 없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백하가 백하부대를 이끄는 리더라서 캐릭터에 매력을 느꼈다. 또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 정확히 알고 행동하는 게 매력적이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사극에 처음 출연하는 설현은 "매순간이 도전이다. 선배님들과 함께라서 든든한 마음도 컸다"라고 당차게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시성'은 오는 9월1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시성' 설현 "女부대 리더 역할, 연기 어려움 NO"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