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안시성' 정은채 "설현, 강인한 리더 역할 완벽 소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광식 감독 "백하 역, 액션이 많았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정은채가 영화 '안시성'에서 호흡을 맞춘 김설현을 칭찬했다.

21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점에서 영화 '안시성'(감독 김광식, 제작 ㈜영화사 수작, ㈜스튜디오앤뉴)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배성우, 엄태구, 김설현, 박병은, 오대환, 정은채, 김광식 감독이 참석했다.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라고 평가 받는 88일 간의 안시성 전투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한국 액션 블록버스터에서 고구려를 배경으로 한 영화가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정은채는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이미지로 미래를 보는 고구려 신녀 시미 역을 맡았다. 김설현은 여군을 이끄는 수노기 부대 리더 백하 역을 연기한다.

정은채는 "처음 대본을 보자마자 백하 역할이 눈에 띄더라"라며 "'재밌겠다' 생각했는데 설현이 이 역을 맡았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저보다 훨씬 더 강렬한 이미지의 설현이 그 역할을 맡았고 연기한 모습을 보니 강인함이 느껴지더라. 완벽하게 그 역할을 잘 소화해준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광식 감독은 "백하 역이 액션이 많았다"고 알리며 "고구려가 호전적인 나라였기 때문에 여성들 역시 전투에 참가했을 거라 생각해 상상력으로 (설현이 이끄는) 부대를 만들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안시성'은 오는 9월1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시성' 정은채 "설현, 강인한 리더 역할 완벽 소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