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홈초이스, 22일 '아이필 프리티' 무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뷰캉스 맞이 이벤트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아이 필 프리티'가 무료로 서비스된다.

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14개사가 공동 출자한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의 '영화 뷰캉스' 이벤트를 통해 22일 '아이 필 프리티'를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영화는 외모와 자존감의 상관관계를 다룬 최신 극장 개봉작이다. 평소 자신의 외모에 불만이 많았던 주인공 '르네'가 불의의 사고로 머리를 다친 뒤 자신을 스스로 아름답다고 인식하게 되면서 달라진 모습을 담았다. 영화는 '세상의 틀에 맞추지 말고 자신을 사랑하라'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이 필 프리티'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출시 후 영화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영화 뷰캉스'에서도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무더운 폭염을 시원하게 날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이번 영화 뷰캉스는 무료 영화 혜택뿐 아니라 다장르의 영화를 접할 수 있는 큐레이션으로서의 의미를 지닌다"며 "신과함께-죄와 벌, 독전, 허스토리에 이어 아이 필 프리티 무료 제공으로 디지털케이블TV 고객이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초이스, 22일 '아이필 프리티' 무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