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프리카TV, GSL 시즌3 16강 1주차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5일·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경기 열려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아프리카TV는 오는 15일과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8 GSL 시즌3' 코드S 16강 1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앞서 진행된 코드S 32강에서는 프로토스 6명, 테란 5명, 저그 5명이 각각 16강에 진출했다. 올해 마지막 시즌으로 진행되는 GSL 시즌3가 블리즈컨을 향한 마지막 관문이 되면서 치열한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15일부터 열리는 16강 A조 경기에는 조성주(JinAir GreenWings_Maru), 알렉스 선더하프트(ting_Neeb), 김준혁(TitanEX1_Impact), 리카르도 로미티(Exeed Esports_Reynor)가 출전한다. GSL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2명의 외국인 선수를 챔피언 조성주와 김준혁 선수가 가로 막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18일 오후 1시부터 시작하는 16강 B조 경기에는 박령우(Dark), 고병재(GuMiho), 이병렬(Jin Air GreenWings_Rogue), 이신형(O’gaming TV_INnoVation)이 8강 티켓을 두고 격돌한다.

16강 죽음의 조로 불리는 B조에서는 두 명의 저그와 두 명의 테란이 만나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GSL 시즌3의 왕자'로 불리는 이신형이 GSL 시즌3 우승과 블리즈컨 진출을 모두 달성하려면 현 시점 저그 최강자로 손꼽히는 박령우와 이병렬을 잡아내야 해 주목된다.

GSL 시즌3는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으며, 현장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현장에서는 추첨을 통해 스타2 로고 티셔츠와 GSL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페이스북에 당일 상위 라운드 진출자 두 명을 모두 맞히면 추첨을 통해 탐사정 인형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프리카TV, GSL 시즌3 16강 1주차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