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모두의마블 최강자 가린다…월드 챔피언십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7일 오후 3시까지 1차 국내 온라인 토너먼트 참가자 모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모두의마블'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가 열린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포 카카오(이하 모두의마블)'에서 '월드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은 '온라인 토너먼트', '국가대표 결정전', 전 세계 국가대표가 참여하는 '월드 챔피언십' 순으로 진행된다. 헬로모바일이 후원한다.

회사 측은 오는 17일까지 1차 온라인 토너먼트 참가자를 모집하며 모두의마블 이용자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대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는 온라인 토너먼트의 2차는 9월, 3차는 10월에 진행된다.

온라인 토너먼트 선수로 선발될 시 2천다이아(게임재화)와 원하는 S+행운아이템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50만원 및 2만다이아, 2위에게는 1만다이아를 비롯해 각각 국가대표 결정전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전 세계 대표들이 대결을 펼치는 월드 챔피언십의 우승 혜택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출시 후 5년이 넘도록 변함없이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들을 위해 이번 월드 챔피언십을 마련했다"며 "대회에 꼭 참가해 그간 갈고닦은 실력을 맘껏 발휘하고 즐거운 추억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 승리·올림픽 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보드게임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두의마블 최강자 가린다…월드 챔피언십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