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유니클로 자매 브랜드 'GU', 홍대서 팝업스토어 연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월 한국 진출 앞두고 주요 상품군 선봬…5개 존으로 구성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유니클로의 자매 브랜드인 'GU(지유)'는 오는 24~26일 홍대 인근 서진빌딩에서 2층 규모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주요 상품근을 선보인다고 9일 발표했다. 팝업스토어는 여성 및 남성용 트렌드 아이템을 포함해 총 5개의 존으로 구성된다.

GU는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 리테일링이 지난 2006년 론칭한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오는 9월 1일 온라인스토어 및 9월 14일 GU롯데월드몰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GU는 국내 진출을 앞두고 주요 상품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팝업 이벤트를 계획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GU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이벤트 데스크에 보여주면 추첨에 따라 에코백 또는 사탕을 증정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촬영한 사진을 '#GU'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인화 가능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서비스도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으로 방문객에게 웰컴 드링크를 제공한다.

에프알엘코리아 GU 관계자는 "한국 첫 GU 매장 오픈을 앞두고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GU의 브랜드 감성을 알리고자 홍대 인근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패션을 통한 새로운 자유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클로 자매 브랜드 'GU', 홍대서 팝업스토어 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