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홍대 호텔 오픈 기념 'K-POP 댄스리그' 31일 개최
2018.08.08 오전 10:09
국제선·국내선 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 경품 증정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제주항공이 홍대입구역에 짓고 있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 호텔이 오는 31일 홍대걷고싶은거리 무대에서 내국인과 외국인을 대상으로 K-POP 커버댄스 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발표했다.

'K-POP 댄스리그' 참가자격은 17~40세 내국인과 국내 체류 결격사유가 없는 외국인으로 팀당 3~7인 이내여야 한다. 참가방법은 페이스북에서 '애경뮤직웨이브'를 검색한 후 해당 페이지의 안내에 따라 응모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22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 공식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4팀을 선정하고, 31일 K-POP 댄스리그 본선무대에서 결승전을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K-POP 댄스리그 결승에 오른 4팀은 ▲제주항공상 국제선 항공권과 루나 메이크업 풀라인 세트(200만원상당) ▲HIEX홍대상 국내선 항공권과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 호텔숙박권 ▲루나 뷰스타상 루나 메이크업 풀라인 세트(500만원상당)와 루나 뷰스타 임명 ▲스니키 뷰스타상 스니키 남성 코스메틱 풀라인 세트(300만원상당)와 스니키 뷰스타 임명 등을 상품으로 받게 된다.


제주항공의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는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이 공항철도로 연결되고, 최근 외국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지역 중 한 곳인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에 지상 17층, 연면적 5만4천㎡에 294실 규모로 지어진다. 오픈은 9월 1일이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는 글로벌 호텔체인인 인터컨티넨탈 호텔그룹(IHG)의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2천572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고급서비스를 줄이고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항공운임을 제공하는 제주항공의 비즈니스 모델과 가장 부합하는 콘셉트의 호텔이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