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스타크래프트2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판매 금액 일부 e스포츠 후원…WCS 글로벌 파이널 상금 활용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게임을 즐기면서 e스포츠 후원에 동참할 수 있는 콘텐츠인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이 지난 4일 진행된 GSL vs the World 현장에서 공개됐다고 6일 발표했다.

워 체스트는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게임 내 수집품과 콘텐츠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판매 금액 일부가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 후원에 활용되는 콘텐츠다. 이번 워 체스트 역시 판매 금액 가운데 일부가 오는 11월 블리즈컨 현장에서 진행되는 WCS 글로벌 파이널 상금에 활용될 예정이다.

워 체스트는 지난해 7월 처음 선보인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 지난 연말 선보인 '워 체스트: Katowice 2018'에 이어 세 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이번에 공개된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은 멀티플레이어 또는 협동전을 플레이해 스킨, 초상화, 이모티콘 등 추가 전리품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다. 워 체스트를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는 협동전을 플레이할 때 획득하는 경험치를 증가시켜주는 협동전 전투 자극제도 주어지며 전투 자극제는 워 체스트 이벤트가 끝나는 12월까지 지속된다.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에는 새로운 치장용 상품인 '깃발'도 추가된다. 깃발은 스타크래프트 II 대전이나 협동전에서 게임을 불러올 때 표시되며 종족별 워 체스트마다 각 종족의 깃발이 포함돼 있다.

모든 종족의 워 체스트를 구매하면 무작위 종족 고유 깃발을 추가로 받게 될 뿐만 아니라 워 체스트 묶음 상품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들은 디아블로3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탈다림 탐사정 애완동물, 하스스톤 카드 팩,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전리품 상자 등 블리자드의 다른 게임을 위한 특전 등 부가적인 혜택을 추가로 받게 된다.

단, 탈다림 탐사정은 중복 지급이 안되며 이미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은 카드팩과 전리품 상자만 지급된다.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 오는 10일부터 11월 8일까지 블리자드 샵과 게임 내 상점에서 접할 수 있으며 개별 종족 이용권은 1만2천원, 세 종족 모두의 이용권이 담긴 묶음 상품은 2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크래프트2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8'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