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보이스퍼, 한층 성숙해진 테크닉·감성 'I Believe'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규 발매 전 팬 위한 깜짝 선물"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보컬그룹 보이스퍼(VOISPER)이 한층 짙어진 감성으로 돌아왔다.

보이스퍼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아이 빌리브(I Believe)'를 발표했다. '아이 빌리브'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설렘으로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는 기분 좋은 느낌을 담은 곡으로 보이스퍼는 테크닉과 감성에서 모두 한 단계 성장한 보컬을 들려준다.

'아이 빌리브'는 미디움템포의 소울 충만한 R&B 장르 곡으로, 모타운 시절의 뿌리와 연결돼있는 감성이 2018년 보이스퍼의 색깔로 완성됐다. R&B 느낌의 고급스러운 업템포 팝스타일의 곡에 보이스퍼의 화음으로 화려함과 따스한 감성을 더했다.

보이스퍼는 이번 신곡에 대해 "하반기에 발매되는 정규 앨범 전, 기다리는 팬 분들을 위한 깜짝 선물 같은 곡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이스퍼는 동갑내기 실제 친구들로 구성된 보컬그룹으로 작년 말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고(故) 김광석 편에서 '이등병의 편지'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고 최근 '장윤정 특집'과 '최진희 특집', '방미 특집'에 연이어 출연하며 색깔 있는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스퍼, 한층 성숙해진 테크닉·감성 'I Believe'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