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엠모바일, 음성·데이터 골라쓰는 'FIT 12' 요금제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개 선택 가능…온라인 가입 고객에 3천300원 할인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고객이 본인 사용 패턴에 맞춰 음성과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는 알뜰폰(MVNO) 요금제가 나왔다.

KT엠모바일(대표 박종진)은 '핏(FIT) 12'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2일 발표했다.

FIT 12 요금제는 고객이 원하는 음성과 데이터를 맞춰 쓴다는 뜻을 담았다. 알뜰폰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음성 4개 구간(50분, 100분, 150분, 200분)과 데이터 3개 구간(2.4GB, 3.5GB, 5.0GB)을 조합해 12가지 유형을 선택할 수 있는 유심요금제다. 특히 데이터 기반 메신저, SNS 등의 사용이 늘어나고 있는 고객 사용 패턴을 반영하여 기존 요금제 대비 데이터 제공량을 강화했다.

KT엠모바일은 FIT 12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KT 엠모바일 직영 온라인 몰, 알뜰폰 허브 등 온라인채널에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3천300원 평생 할인과 가입비, 유심비 면제, 올레 와이파이 무료 제공 등 혜택을 제공한다.

전용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FIT 12 요금제는 자사 고객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가장 많은 고객이 사용하는 음성과 데이터 구간을 제공한다"며, "KT엠모바일이 제공하는 가성비 높은 요금제로 경제적이고 스마트한 통신 생활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엠모바일, 음성·데이터 골라쓰는 'FIT 12' 요금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