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제주항공, 첫 호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내달 1일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규사업 진출 지속성장 기반 마련 '중견항공사' 도약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제주항공은 홍대입구역에 새로 짓고 있는 첫 호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가 9월1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1일 발표했다.

2016년 9월 착공한 후 약 2년의 준비를 마치고 호텔 운영을 시작하며, 단순한 여객수송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에서 연관산업 진출 등 지속가능한 성장기반을 마련한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는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이 공항철도로 바로 연결되고, 최근 외국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지역 중 한 곳인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에 지상 17층, 연면적 5만4천㎡에 294실 규모로 지어졌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는 글로벌 호텔체인인 인터컨티넨탈 호텔그룹(IHG)의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2천572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고급서비스를 줄이고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항공운임을 제공하는 제주항공의 비즈니스 모델과 가장 부합하는 호텔이다.

제주항공은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 그랜드 오픈 일정에 맞춰 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제주항공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회원번호와 항공권 예매 화면을 제주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쿠폰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그동안 운송사업에 몰두했다면 이제는 호텔 등의 다양한 여행인프라를 마련하고 고객에게 최적의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려 한다"면서 "2006년 취항 이후 외형성장은 물론 부가서비스 판매, 해외 각 도시에 설치된 자유여행객 라운지, 세계 최대규모의 LCC 항공동맹 결성 등 새로운 시도를 가장 많이 하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항공, 첫 호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내달 1일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