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스터션샤인' 이병헌, 고종과 독대…"극 흐름상 중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종 이승준 '흐뭇'vs이병헌 무표정…상반된 분위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이 대한 제국의 황제 고종과 독대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29일 방송을 앞두고 유진(이병헌 분)과 고종(이승준 분)의 독대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병헌은 '미스터 션샤인'에서 노비로 태어나 처참하게 살다, 미국으로 건너가 해병대 대위가 된 유진 초이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지난 7회 방송분에서는 복수심과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던 유진(이병헌 분)이 결국 고애신(김태리 분)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 이목을 끌었다. 유진이 애신을 구하기 위해 스스로 자신의 몸에 상처를 낸 후 일본군 앞으로 돌진했던 것. 사랑을 위해 자신이 힘들어지는 길을 선택한 유진의 강렬한 모습이 안방극장을 집중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될 8회분에서는 이병헌이 대한 제국의 황제 고종을 만나는 장면이 담길 예정이다. 극중 어둑어둑한 밤 미 해병대 군복이 아닌, 양복을 입고 있는 유진 초이가 용상에 앉아 있는 고종(이승준 분)을 알현하는 장면. 유진을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고종과 유진에게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는 정문(강신일 분)과 달리 유진은 무표정으로 일관하고 있다.

더욱이 유진은 '조선의 운명'을 가를, 고종의 러청은행 비자금 문서를 수중에 안고 불안함을 드러냈던 터. 유진이 고종과 긴밀하게 만난 연유는 무엇인지, 유진이 지니고 있는 중요한 문서를 전하게 될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병헌의 고종 알현 장면은 경상남도 합천군에서 이뤄졌다. 이병헌은 대한 제국 황제를 독대한 엄숙함을 표현하기 위해, 3시간이 넘는 촬영 시간 동안 한순간도 흐트러지지 않은, 곧은 자세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병헌은 이승준, 강신일과 리허설에서부터 딱 맞아떨어지는 연기 호흡을 발휘, 긴장감이 흐르는 묵직한 장면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남다른 내공의 연기력을 입증했다.

제작사 측은 "이병헌이 궁에 들어가 대한 제국의 황제인 고종을 만나게 되는 장면은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며 "검은 머리의 이방인 유진과 대한 제국 황제 고종의 만남으로 인해 격변의 조선에 또 어떤 사건이 벌어지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 션샤인' 8회는 29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션샤인' 이병헌, 고종과 독대…"극 흐름상 중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