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슈돌' 가희 스페셜 출연 '방송 최초 남편+사랑둥이 아들 노아' 공개 기대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가수 가희가 'D-day(daddy day) 프로젝트' 다섯번째 주인공으로 깜짝 등장을 알려 화제다.

이날 가희의 남편 양준무 씨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출처=가희 인스타그램]

오늘(2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35회는 '참 소중한 너라서'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 날 방송에는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인 가희가 아들 양노아와 함께 '슈돌'에 등장한다. 가희의 남편 양준무를 '슈돌'에서 최초공개 할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공개된 사진 속 가희의 아들 노아는 깜찍한 미소를 지으며 앙증맞은 하트를 날리고 있다. 노아는 엄마 배속에 있는 아기에게 아침 인사를 하며 하루를 시작하는 사랑둥이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슈돌'에는 'D-day(daddy day) 프로젝트'의 새 가족이 등장했다.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 가희와 남편 양준무, 아들 노아가 바로 그 주인공. CEO 양준무와 가희는 2016년 3월 결혼, 같은 해 10월 아들 노아를 출산했다. 현재 둘째를 임신중인 가희는 출산을 앞두고 가족들과 하루하루 기대와 설렘을 품고 지내고 있다고.

가희는 가수에서 첫째 노아와 곧 출산할 아기의 엄마로 변신해 '슈돌'에 등장했다. 양준무는 첫째 노아 때는 처음이라 서툴고 정신이 없어 잘 챙겨주지 못했던 미안함을 항상 갖고 있었다고 말하며 이번 기회에 제대로 좋은 아빠와 남편이 돼주고 싶어 슈퍼맨에 도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가희-노아-양준무 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담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35회는 7월 22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한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돌' 가희 스페셜 출연 '방송 최초 남편+사랑둥이 아들 노아' 공개 기대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