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네 한바퀴' 배우 김영철 아내 이문희는 누구? '과거 이혼 위기 고백' 눈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배우 김영철이 KBS1 다큐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 출연한 가운데 그의 아내 이문희에게 이목이 쏠리고 있다.

[출처=kbs1 동네한바퀴]

김영철의 아내 이문희는 1978년 데뷔한 배우 출신으로 미스롯데 선발대회 선에 당선된 것을 계기로 연기를 시작했다.

당시 미모와 연기력을 겸비하며 큰 인기를 누렸던 그는 김영철과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다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둘은 연애를 시작한 지 8개월 만에 결혼해 주위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과거 김영철은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아내 이문희와 이혼 소송 중 재결합한 사연을 소개하기도 했다.

[출처=sbs 힐링캠프]

이날 방송에서 김영철은 "얼마 전 아내가 이혼소송을 했다"며 "내가 잘못했다고 하고 다시 합쳤지만 앙금이 쉽게 풀어지지 않고 있다. 잘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영철은 이어 "아내에게 믿음을 잃어버렸지만 하늘에 맹세하건대 공인으로서 오해받을 행동은 하지 않았다"며 "아내가 나를 믿어 준다면 어떤 일도 하겠다. 내게 가장 귀하고 중요한 사람은 아내"라고 아내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김영철은 아내에게 띄우는 영상편지로 "내 인생의 모든 기준은 너다. 내가 잘못을 많이 했다"며 "앞으로 용서해 준다면 최선을 다해 나 자신에게, 또 너에게 부끄럽지 않은 인생을 살겠다. 사랑해"라고 말해 주위를 감동시켰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네 한바퀴' 배우 김영철 아내 이문희는 누구? '과거 이혼 위기 고백'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