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같이 살래요' 은태가 은수의 진짜 아빠? 출생의 비밀 밝혀지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같이 살래요' 성운(황동주)이 은태(이상우)에게 비밀을 밝히기로 결심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 된 ‘같이 살래요’에서 성운(황동주)는 아픈 은수(서연우)를 보고 죄책감에 은태(이상우)에게 비밀을 밝히려 결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출처=KBS2 같이 살래요]

성운이 은수와 떠나려고 했던 것을 알게 된 유하는 성운의 뺨을 때린 후 은수의 유전자 결과가 나오면 대가를 제대로 치뤄야 한다며 경고했다. 병원에서 강박사를 만난 성운은 은수의 병에 대해 얘기를 나누며 ‘이식편대숙주병’이 부녀관계 수혈에도 나타날 수 있냐 되물었고, 이후 은수의 건강이 걱정되어 간 조직 검사를 할 수 있게 유하를 설득해보자고 말했다.

아픈 은수를 만난 성운은 안타까움과 애잔한 마음으로 은수를 마주 했고, 은수가 성운을 기다려온 마음을 알고 그 동안 본인의 모습을 반성하며 통한의 눈물을 흘렸다. 죄책감에 은태에게 비밀을 밝히려 결심한 성운은 은태에게 “정은태씨한테 할 말이 있습니다! 당장 만나야 돼요!”라며 전화를 걸었다.

비겁하고 이기적인 캐릭터를 소화해내 호평을 얻었던 황동주는 이번 방송에서 은수를 보며 그 동안 자신의 모습을 반성하며 미안해 하는 변하는 모습을 보여 다시 한번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아픈 딸을 보며 안타까움과 미안함이 공존하는 눈빛과 먹먹한 대사톤으로 담아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여 공감과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방송 말미 은태와 은수의 유전자 검사 결과 부녀 관계가 일치하다는 결과가 나와 긴장감이 극에 달했다.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같이 살래요' 은태가 은수의 진짜 아빠? 출생의 비밀 밝혀지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