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같이삽시다' 혜은이 "19살 때부터 가장…힘들어도 돈만 생각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용근 기자] '같이 삽시다' 가수 혜은이가 힘들었던 어린시절을 고백했다.

21일 방송되는 KBS1 '같이 삽시다'에서는 마지막 회로 멤버들의 부산 여행기가 전파를 탄다.

럭셔리한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낸 멤버들은 부산 초량동으로 향했다. 전쟁 직후 피난민들이 모여 형성된 마을을 자전거를 타면서 여행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옛날 교복을 입고 추억의 먹거리를 먹으며 여행하던 박원숙은 "어릴 때 초량동으로 피난 왔었는데 시간이 지나서 여길 여행하다니… 감회가 새롭다"고 밝혔다.

[출처=KBS 제공]

한편 멤버들은 초량동에서 깜짝 손님과 마주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데뷔 44년 차 국민 가수 혜은이. 혜은이는 옛날 교복을 입고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수영만에서 초호화 요트를 타며 아름다운 부산 여행을 마무리 했다. 혜은이는 19살 때 가수로 데뷔한 사연을 이야기하며 "가장으로 살아야 해서 힘들어도 돈만 생각했다"며 "힘들 때마다 아이들 목소리를 들으며 이겨냈다"는 안타까운 사연을 털어놨다.

아이들 이야기를 하던 혜은이는 본인의 노래 '비가'를 부르며 결국 펑펑 눈물을 쏟았다고. 노래 뒤에 감춰진 가슴 아픈 사연은 이번 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10개월간 동고동락하며 추억을 쌓았던 이들의 마지막 이야기는 KBS1 ‘같이 삽시다’에서 7월 21일 토요일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용근기자 pyk1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같이삽시다' 혜은이 "19살 때부터 가장…힘들어도 돈만 생각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