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뚝섬 경양식집 사장 "레시피, 플레이팅 표절? 그런 적 없어!" 법정대응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 중인 서울 성수동 뚝섬골목 경양식집 대표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등 내내 화제다.

지난 '골목식당' 방송에서 백종원의 솔루션 포기 선언이 그려진 가운데 최근 경양식집 인테리어와 플레이팅 방법이 표절을 한 것이라는 의혹이 제기돼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

본인을 뚝섬의 한 식당 관계자라고 주장한 누리꾼은 지난 14일 SNS를 통해 “현재 골목식당에 출연중인 경양식집 사장이 과거 자신의 식당 직원이었으며 레시피와 인테리어 등을 가지고 근처에서 동일한 콘셉트의 경양식집을 차렸다”고 주장했다.

그는 “플레이티드 장국이 와인 잔에 나간다. 그 이유는 우리 가게가 장국을 커피 잔에 제공하기 때문”이라며 “마치 자기가 개발한 것 마냥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제작진에게 항의 메일을 남겼지만 답이 없다”며 비난했다.

이에 뚝섬 경양식집 플레이티드의 정영진 대표는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에 "최근 플레이티드의 표절 의혹이 제기됐다"며 "이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출처=플레이티드 인스타그램]

그는 표절 의혹을 제기하는 글과 관련해 "모 식당에서 근무한 적이 없고 인테리어부터 접시까지 모든 것을 훔쳤다고 하지만 이 또한 사실이 아니다"라며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 진실을 밝히겠다"고 강조했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뚝섬 경양식집 사장 "레시피, 플레이팅 표절? 그런 적 없어!" 법정대응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